Guanah觀我Story
제6권 2호(199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2. 지난 50년간의 우리 나라 초ㆍ중ㆍ고등학교 수학교육의 현상적 특징과 그 동인
4. 안내적 발견 학습 방법에 따른 수학과 문제해결력 신장을 위한 CAI 프로그램
5. 우리나라 초등학교의 수학 교수ㆍ학습에서 볼 수 있는 몇 가지 특징
7. Linear Kid를 중심으로 본 수학교육용 CAI 프로그램의 개발 및 평가 분석
8. 수학교육에서의 정서적 경험에 관련된 용어의 고찰 : 신념ㆍ태도ㆍ감정
9. 대학 교양교육 및 평생 교육에서 강조되어야 할 수학교육의 목표에 관하여
10. 대학수학능력시험-수리분야-문항 분석 및 개선 방향
13. 변수 개념의 교수학적 분석 및 학습-지도 방향 탐색
14.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의 분수 개념 이해와 분수 수업 방안에 대한 연구
15. 문제 유형별 수업 모델의 선택ㆍ적용을 통한 문제 해결력 신장
16. 측정활동을 통한 분수학습 프로그램의 효과에 관한 연구
17. A Study of The Hewet Project : Realistic Mathematics in the Netherlands
18. 수학 영재 교육 프로그램을 위한 수학적 영재성의 정의와 판별의 이론적 고찰
19. 프로그래밍 수업을 통한 학습자들의 수학과 컴퓨터의 연계성 인식의 변화에 대한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7권 2호(1997)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22 |
---|---|
제7권 1호(1997)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22 |
제6권 1호(199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21 |
제5권 2호(199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20 |
제5권 1호(199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