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5권 2호(199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5. 문제해결을 위한 메타인지적 사고의 지도 방법 모색
12. 유리수 개념의 교수현상학적 분석과 학습-지도 방향에 관한 연구
14. 개념학습 과정에서 발생하는 학습갈등요인에 대한 고찰
16. 사고력 증진을 위한 주관식 평가모형 제작 및 평가방안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6권 2호(199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21 |
---|---|
제6권 1호(199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21 |
제5권 1호(199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19 |
제4권 2호(199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19 |
제4권 1호(199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1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