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4권 1호(199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4. Intended Curriculum and the Mathematical Attainments of Year 6 Students in Korea and Australia
6. 수학과 학습지도 목표에 따른 이해에 관한 평가 방안
8. 중등교육과정에서의 컴퓨터 활용을 위한 Mathematica의 연구
12. 9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리분야 문항의 장ㆍ단점 분석
14. 국제 수학ㆍ과학 올림피아드의 성적은 올바른 과학 정책의 지표이다 (1993 IMO 결과를 중심으로)
16. 교과의 논리적 측면과 심리적 측면에 관한 수학교육적 고찰
19. 수학 평가모형 개발을 위한 개념적 장과 SOLO 분류법에 대한 고찰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5권 1호(199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19 |
---|---|
제4권 2호(199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19 |
제3권 2호(199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17 |
제3권 1호(199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17 |
제2권 2호(199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1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