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3권 1호(199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3권 1호(199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1. 17. 14:44

1. Australian Mathematics Education Research

1. Australian Mathematics Education Research.pdf
1.49MB

 

2. 중학교 수학 학습지도 보조자료 개발 연구

2. 중학교 수학 학습지도 보조자료 개발 연구.pdf
0.58MB

 

3. Comparative Study of Mathematical Abilities Between Korean and Australian Elementary School Children

3. Comparative Study of Mathematical Abilities Between Korean and Australian Elementary School Children.pdf
1.58MB

 

4. J. Piaget의 발생적 인식론에 의한 중학교 수학 영역의 분석적 연구

4. J. Piaget의 발생적 인식론에 의한 중학교 수학 영역의 분석적 연구.pdf
1.09MB

 

5. 폴리아의 수학적 방법론 고찰

5. 폴리아의 수학적 방법론 고찰.pdf
0.79MB

 

6. 수학교육에서의 시각화의 중요성과 LOGO

6. 수학교육에서의 시각화의 중요성과 LOGO.pdf
3.88MB

 

7. ‘수학사적’ 수리철학과 ‘수학사적’ 수학교육학

7. ‘수학사적’ 수리철학과 ‘수학사적’ 수학교육학.pdf
0.29MB

 

8. 유리수 개념의 교수현상학적 연구

8. 유리수 개념의 교수현상학적 연구.pdf
0.60MB

 

9. 증명 학습에서 나타나는 오류의 유형과 증명 지도

9. 증명 학습에서 나타나는 오류의 유형과 증명 지도.pdf
0.55MB

 

10. 인지심리학적 정보처리이론의 관점에서 본 수학교육

10. 인지심리학적 정보처리이론의 관점에서 본 수학교육.pdf
1.28MB

 

11. 영, 혼, 육의 인간관과 물질적, 형이상학적 세계관의 각 수준에 따른 수학교육의 목적

11. 영, 혼, 육의 인간관과 물질적, 형이상학적 세계관의 각 수준에 따른 수학교육의 목적.pdf
1.35MB

 

12. 산수 교육에 활용되는 용어의 재고

12. 산수 교육에 활용되는 용어의 재고.pdf
2.05MB

 

13. 수학적 문제해결에 대한 동기유발과 감정의 효과에 대한 고찰

13. 수학적 문제해결에 대한 동기유발과 감정의 효과에 대한 고찰.pdf
0.38MB

 

14. 발문으로 구성된 학습자료 개발 적용을 통한 수학 학업 성취도 향상

14. 발문으로 구성된 학습자료 개발 적용을 통한 수학 학업 성취도 향상.pdf
0.29MB

 

15. A HyperCard Program: 정보제공 및 Protocol 분석의 도구

15. A HyperCard Program 정보제공 및 Protocol 분석의 도구.pdf
1.50MB

 

16. 개념학습에서 발생하는 인지적 갈등요인에 대한 고찰

16. 개념학습에서 발생하는 인지적 갈등요인에 대한 고찰.pdf
1.05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