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권 1호(199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권 1호(199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1. 16. 14:42

1. 함수 개념 지도의 교수현상학적 접근

1. 함수 개념 지도의 교수현상학적 접근.pdf
0.94MB

 

2. 유치원 및 학원교육이 초등학교 아동의 산수학력에 미치는 영향

2. 유치원 및 학원교육이 초등학교 아동의 산수학력에 미치는 영향.pdf
1.51MB

 

3. 교육용 컴퓨터 언어 MAL과 FRACTALS 표현

3. 교육용 컴퓨터 언어 MAL과 FRACTALS 표현.pdf
3.70MB

 

4. 직관적 모델에 관한 고찰

4. 직관적 모델에 관한 고찰.pdf
0.60MB

 

5. 유리수 개념의 직관적 수준에서 형식적 수준으로의 발달

5. 유리수 개념의 직관적 수준에서 형식적 수준으로의 발달.pdf
1.07MB

 

6. 직관적인 음수지도방법에 관한 고찰

6. 직관적인 음수지도방법에 관한 고찰.pdf
0.42MB

 

7. 확률직관과 대표성

7. 확률직관과 대표성.pdf
0.70MB

 

8. 수학적 귀납법에 관한 교육학적 논의

8. 수학적 귀납법에 관한 교육학적 논의.pdf
0.43MB

 

9. 플라톤 철학의 수학교육학적 연구

9. 플라톤 철학의 수학교육학적 연구.pdf
1.57MB

 

10. A Korean Perspective on Mathematics Education

10. A Korean Perspective on Mathematics Education.pdf
0.81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