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3권 1호(199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Australian Mathematics Education Research
4. J. Piaget의 발생적 인식론에 의한 중학교 수학 영역의 분석적 연구
10. 인지심리학적 정보처리이론의 관점에서 본 수학교육
11. 영, 혼, 육의 인간관과 물질적, 형이상학적 세계관의 각 수준에 따른 수학교육의 목적
13. 수학적 문제해결에 대한 동기유발과 감정의 효과에 대한 고찰
14. 발문으로 구성된 학습자료 개발 적용을 통한 수학 학업 성취도 향상
15. A HyperCard Program: 정보제공 및 Protocol 분석의 도구
16. 개념학습에서 발생하는 인지적 갈등요인에 대한 고찰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4권 1호(199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18 |
---|---|
제3권 2호(199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17 |
제2권 2호(199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16 |
제2권 1호(199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16 |
제1권 1호(199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1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