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권 2호(199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권 2호(199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1. 16. 14:53

1. 교육대학 수학교육과의 교육과정 개선에 관한 연구

1. 교육대학 수학교육과의 교육과정 개선에 관한 연구.pdf
0.83MB

 

2. 한ㆍ호 수학 교육 국제비교를 위한 초등 수학 능력 조사 연구

2. 한ㆍ호 수학 교육 국제비교를 위한 초등 수학 능력 조사 연구.pdf
2.05MB

 

3. 영재를 위한 수학과 교육과정의 시안 개발

3. 영재를 위한 수학과 교육과정의 시안 개발.pdf
0.39MB

 

4. 수학 문제해결 과정의 “순수인지외적” 분석

4. 수학 문제해결 과정의 “순수인지외적” 분석.pdf
2.44MB

 

5. 수학교육에 있어서의 시각화와 시각적 사고

5. 수학교육에 있어서의 시각화와 시각적 사고.pdf
2.41MB

 

6. 계획적 행동론의 응용에 의한 미국 고등학생의 수학과목 선택 의지

6. 계획적 행동론의 응용에 의한 미국 고등학생의 수학과목 선택 의지.pdf
2.61MB

 

7. 분석법에 관한 고찰

7. 분석법에 관한 고찰.pdf
1.36MB

 

8. 수학교육에서의 메타인지 개념에 대한 고찰

8. 수학교육에서의 메타인지 개념에 대한 고찰.pdf
0.57MB

 

9. 증명 지도에서 직관의 역할에 관한 연구

9. 증명 지도에서 직관의 역할에 관한 연구.pdf
1.25MB

 

10. 발견학습을 통한 문제 해결력 신장 방안

10. 발견학습을 통한 문제 해결력 신장 방안.pdf
0.56MB

 

11. 중등학교 수학교육의 문제점

11. 중등학교 수학교육의 문제점.pdf
0.24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