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 觀我 Story

포르투칼 Lena Rivo (레나 리보) 작품 감상 본문

관아觀我Guanah Story

포르투칼 Lena Rivo (레나 리보) 작품 감상

Guanah·Hugo 2024. 8. 5. 14:05

출처 :  미술로 여는 세상 | BAND

 

포르투칼에서 살고 있는 Lena Rivo (레나 리보)는,
열정적인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주는 대상의 아름다움을 포착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전문 화가입니다.
 

그녀는 학생들이 그림에서 빛과 분위기의 환상을 전달하고 팔레트의 색상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돕습니다.
 

 레나 리보가 가르치는 기본 원리는 보편적이며,
오일, 아크릴, 소프트 파스텔, 수채화 또는 구아슈 등 모든 그림 매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수년 동안 구아슈를 사용해 온 지금, 그것은 점차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그림 매체가 되었습니다.
 

생생하고 깊고 견고한 색상 덕분에 자연의 아름다움을 포착할 수 있는 완전한 자유를 얻습니다.
 

그녀는 가장 놀라운 나라인 포르투갈에 살고 있으며,
햇살 가득한 풍경, 아늑한 마을, 푸른 바닷물에서 끊임없이 영감을 받습니다.
 

 

 

 

 

 

Lena Rivo
안녕하세요! 저는 레나 리보입니다.
 

야외 그림과 스튜디오 그림을 전문으로 하는 아티스트입니다.
 

제 스타일은 인상주의와 사실주의 요소를 혼합하여 주변 세계를 실제와 같은 정확성으로 묘사하고자 노력합니다.
 

각 그림은 포착한 독특한 순간을 엿볼 수 있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저는 포르투갈과 스페인을 오가며 살고 있으며 바다 풍경, 꽃 정물화, 동물, 인물 등 다양한 주제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그림을 그릴 때는 추상적으로 생각하고 흥미로운 대조, 모양, 색상 조합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저는 장면의 독특한 분위기를 포착하고,
제가 보는 것을 단순화하고,
과도한 세부 사항을 생략하여 관객이 그림에 "들어가" 묘사된 모티프에 몰입하기 쉽게 만드는 데 집중합니다.
 

구아슈가 제가 선호하는 매체이지만, 가끔은 오일과 템페라로도 작업합니다.
 

 
열정적인 화가인 저는 또한 페인트로,
주변 세계의 아름다움을 포착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어하는 다른 예술가들을 가르칩니다.
 

저는 제 학생들이 그림에서 빛과 분위기의 환상을 전달하고 팔레트의 색상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돕습니다.
 

제가 가르치는 기술과 원리는 보편적이어서,
제 학생들이 구아슈, 오일, 아크릴, 소프트 파스텔, 수채화와 같은 다양한 그림 매체로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정기적으로 쓰고 제 생각, 영감, 발견, 성공, 도전을 공유하는 일련의 기사에서,
제 그림 그리는 과정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림을 그리지 않을 때는 책을 읽고,
개를 산책시키고,
벼룩시장을 탐험하며 정물화 작품에 사용할 독특한 물건을 찾는 데 시간을 보냅니다.
 

세상의 모든 구석이 창작에 영감을 줄 수 있도록 아름다움으로 자신을 둘러싸려고 노력합니다.
https://www.lenarivo.com/gouache-gallery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