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 觀我 Story

가을이 오려나 봐 - 가을을 기다려 봐 본문

관아觀我Guanah Story

가을이 오려나 봐 - 가을을 기다려 봐

Guanah·Hugo 2024. 7. 13. 06:56

출처 :  갈대의 철학 사진에세이 | BAND

 

 

여름을 가을이라 부르니

역시 너는

서자답다


가을을 말하렴 인가

그럼 나부터

물어봐주시게나

 


가을

나의 가을이

 


나의 마음이 뜨거워질수록

나의 가을은 점점 다가와

기다림이 될 거라고

 


너는 예전에

입추가 오기 전에

갈대밭에 누워 춤추듯  흐르는

구름밭에 팔베개를 한 너는

 


나에게 다가와

가을이 오기에

사랑할 수 있다고 했다



너의 마음이 뜨거울수록

너는 퇴색이 되어버린

그날의 낙엽진 마음에

지난가을을 이야기한다



나는 아무런 이유도 없이

여름날 떨어지는

낙엽을 바라보면서



나의 가을은 너에 대한

기다림이 있어서 좋고



너의 가을은 나에 대한

그리움이 있어서 더욱 좋다고



오늘 밤에 스치듯 떨어지는

어느 유성의 마음이

너의 어린 마음이었으면 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