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5권 3호(201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유리수와 무리수의 합집합을 넘어서: 실수가 자명하다는 착각으로부터 어떻게 벗어날 수 있는가?
2. 문자와 식, 함수 영역에서 보이는 중학생의 수학적 오류 분석: 2013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서답형 문항을 바탕으로
3. 수학 인지적 속성에 따른 TIMSS 2011 8학년 성취도 상위국 특성 비교
4. ‘큰 수의 법칙’ 탐구 활동에서 나타난 가추법의 유형 분석
6. 『유클리드 원론』Ⅰ권 정리 22의 Diorism을 통해서 본 존재성
9. 수학용어에 대한 논쟁을 통해 본 비(比)에 대한 미국과 한국의 관점차
11. 평면도형의 넓이 지도 방법에 대한 고찰 - 귀납적 방법 대 문제해결식 방법 -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7권 1호(2015)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1 |
---|---|
제25권 4호(201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1 |
제25권 2호(201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1 |
제25권 1호(201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1 |
제16권 4호(2014)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0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