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6권 2호(2014)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16권 2호(2014)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4. 3. 10. 09:44

1. 수학 교과서의 정당화 도입 실태 분석: 중학교 2학년 기하 영역을 중심으로

1. 수학 교과서의 정당화 도입 실태 분석 중학교 2학년 기하 영역을 중심으로.pdf
1.62MB

 

2. 삼각형의 합동조건에 대한 교사들의 이해와 개선 방안

2. 삼각형의 합동조건에 대한 교사들의 이해와 개선 방안.pdf
0.73MB

 

3. 2010-2012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에 나타난 중학교 수학과 성취수준별 학업성취 특성

3. 2010-2012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에 나타난 중학교 수학과 성취수준별 학업성취 특성.pdf
0.71MB

 

4. 일본과 우리나라의 수학과 교육과정과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비교

4. 일본과 우리나라의 수학과 교육과정과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비교.pdf
0.69MB

 

5. 전개도에 관한 교수학적 고찰

5. 전개도에 관한 교수학적 고찰.pdf
1.00MB

 

6. 초등학교 수학에서 취급하는 식의 정의와 분류에 관한 연구

6. 초등학교 수학에서 취급하는 식의 정의와 분류에 관한 연구.pdf
0.40MB

 

7. 테일러급수 수렴에 대한 예비중등교사의 이해실태와 GeoGebra를 활용한 교수방안 탐색

7. 테일러급수 수렴에 대한 예비중등교사의 이해실태와 GeoGebra를 활용한 교수방안 탐색.pdf
0.68MB

 

8. 수학 교사교육에 관한 국내 연구의 동향 분석-대한수학교육학회의 학술지를 중심으로-

8. 수학 교사교육에 관한 국내 연구의 동향 분석-대한수학교육학회의 학술지를 중심으로-.pdf
0.31MB

 

9. 매개변수개념의 의미충실한 사용에 관한 사례연구-중학교 3학년 한 교실을 대상으로-

9. 매개변수개념의 의미충실한 사용에 관한 사례연구-중학교 3학년 한 교실을 대상으로-.pdf
0.71MB

 

10. 인지진단모형을 적용한TIMSS 8학년 수학 기하 영역의 성차 분석

10. 인지진단모형을 적용한TIMSS 8학년 수학 기하 영역의 성차 분석.pdf
0.47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