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6권 1호(2014)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다양한 해결법이 있는 문제를 활용한 수학적 창의성측정 방안 탐색
3. 초등 영재 학생의 비례 추론 발달 단계에 따른계산기 사용에 대한 행위 분석
4. 원의 방정식에서의 오류 극복 학습에 관한 연구- 고등학교 1학년을 중심으로 -
5. 제 1차 교육과정에 따른 중학교 수학교과서의 현대적 재조명
7. 2009년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중학교 1학년 수학교과서의 함수 단원 학습과제 분석: 융복합목표·방식·맥락에서의 접근
8. 중학생의 학업스트레스와 학업동기유형 및수학 학습 동기의 관계 분석
9. 초등수학영재와 일반학생의정서지능과 창의적 성향 비교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6권 3호(2014)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0 |
---|---|
제16권 2호(2014)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0 |
제24권 4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0 |
제24권 3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0 |
제24권 2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0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