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 觀我 Story

그대의 변신은 유죄 - 나의 변신은 무죄 본문

관아觀我Guanah Story

그대의 변신은 유죄 - 나의 변신은 무죄

Guanah·Hugo 2024. 1. 14. 01:14

출처 :  갈대의 철학 사진에세이 | BAND

 

 

그대의 변신은 유죄


그대의 변신은

나를 현혹시키고

그대의 변화는

나를 유혹시킨다



그래서

그대의 변신은

유죄



나의 변신은 무죄


나는 변하고 싶어 한다

모든 것을 내려놓고

떠나가기를 소망하고

간절한다



그러나

입에 풀칠할 곳이

너무 많아



그대처럼 수다 삼매경에

푹 빠져 노래하고 싶지만

풀칠에 입이 막혀있다



그래서

나의 변신은 무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