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8권 3호(2016)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초등기하 학습에서의 구체물과 반구체물 활용에 대한 연구
3. 수학 교과서 프로젝트 학습이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5. "평행사변형은 사다리꼴이다."에서 '이다'에 대한 고찰
6. 초등학생의 창의ㆍ융합적 사고 및 문제해결력에 관한 연구 -초등 수학 비(非)구조화된 문제를 중심으로-
7. 예 구성 활동을 통한 암묵적 지식의 현시에 관한 연구
8. 오마르 카얌(Omar Khayyam)이 제시한 삼차방정식의 기하학적 해법의 교육적 활용
9. 교육과정과 교과서에 제시된 용어․기호에 대한 비판적 고찰
10. 이분모분수의 덧셈과 뺄셈 교육 재고 -단위 추론 및 재귀적 분할을 중심으로-
12. 초등학생과 학부모의 수학학습가치 검사 도구 개발과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7권 1호(2017)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3 |
---|---|
제18권 4호(2016)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2 |
제18권 2호(2016)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2 |
제18권 1호(2016)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2 |
제26권 4호(201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2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