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8권 4호(2016)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우리나라와 미국 수학 교과서의 과제 비교: 평행사변형 조건을 중심으로
2. 교사의 사전 주목하기와 수학수업에서 실제 주목하기에 관한 연구
3. 이분모분수 덧셈의 핵심 아이디어에 대한 초등학교 5학년 학생들의 이해
5. 교과서의 귀류법 도입과 활용에 대한 고찰 및 개선 방안
6. 전문가-현장교사-예비교사 수학수업 연구 공동체의 가능성 탐색
7. 거리함수와 속력함수에서, 거리와 속력의 관계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과 표현의 변화과정에 대한 연구
8. 초등학교 3∼4학년군 수학 교과서 및 익힘책의 어휘 적정성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7권 2호(2017)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3 |
---|---|
제27권 1호(2017)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3 |
제18권 3호(2016)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2 |
제18권 2호(2016)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2 |
제18권 1호(2016)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2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