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5권 2호(201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5권 2호(201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3. 11. 09:38

1. 학습 공동체의 맥락에서 일어나는 교사의 노티스(Noticing)

1. 학습 공동체의 맥락에서 일어나는 교사의 노티스(Noticing).pdf
0.20MB

 

2. PISA 문항을 활용한 예비 수학교사의 평가 전문성 신장 방안

2. PISA 문항을 활용한 예비 수학교사의 평가 전문성 신장 방안.pdf
0.69MB

 

3. 수학사에 기초한 벡터의 내적과 외적의 연결

3. 수학사에 기초한 벡터의 내적과 외적의 연결.pdf
0.28MB

 

4. 비례 추론을 돕는 시각적 모델에 대하여: 초등 수학 교과서의 비례식과 비례배분 실생활 문제를 대상으로

4. 비례 추론을 돕는 시각적 모델에 대하여 초등 수학 교과서의 비례식과 비례배분 실생활 문제를 대상으로.pdf
0.81MB

 

5. 유치원 교육과정과 초등수학 교육과정의 내용 연계성 분석 -누리과정과 2009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을 대상으로-

5. 유치원 교육과정과 초등수학 교육과정의 내용 연계성 분석 -누리과정과 2009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을 대상으로-.pdf
0.38MB

 

6. 기하 증명에서의 대표성에 관한 연구

6. 기하 증명에서의 대표성에 관한 연구.pdf
0.60MB

 

7. 활동 중심 수학과 디지털교과서의 개발 및 적용

7. 활동 중심 수학과 디지털교과서의 개발 및 적용.pdf
1.84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