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5권 2호(201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학습 공동체의 맥락에서 일어나는 교사의 노티스(Noticing)
2. PISA 문항을 활용한 예비 수학교사의 평가 전문성 신장 방안
4. 비례 추론을 돕는 시각적 모델에 대하여: 초등 수학 교과서의 비례식과 비례배분 실생활 문제를 대상으로
5. 유치원 교육과정과 초등수학 교육과정의 내용 연계성 분석 -누리과정과 2009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을 대상으로-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5권 4호(201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1 |
---|---|
제25권 3호(201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1 |
제25권 1호(201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1 |
제16권 4호(2014)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0 |
제16권 3호(2014)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0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