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6권 3호(2014) 학교수학 내용 본문
2. 중등 수학교사의 교과서 수학과제 이해 및 변형 능력
3. 수학 교과 독서 지도를 위한 교사 교육 실행- 예비 교사 교육 사례를 연계한 현직 교사 연수 -
4. 예비교사들은 0.99…<1라는 주장을 어떻게 반박하는가?
5. 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의 표집활동 분석: 사례연구
6. 교사들의 수업 분석 특징에 대한 연구-통계 지도를 위한 교사 지식을 중심으로-
7. 수학논술을 활용한 수업에서 나타나는 수학적 과정 분석: 확률과 통계 영역을 중심으로
8. 중등예비수학교사의 수업능력 향상을 위한교수-학습 포트폴리오 활용방안 연구
9. 수학 수업에서 교사의 의사결정 행동 분석- 과학영재학교의 미적분학 수업 사례연구 -
10. 소집단 활동체계와 초등영재의 소수와 합성수 개념 형성 사이의 관계 분석
11. 상황학습 기반 수업이 초등학생의 수학 학습에 미치는 영향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5권 1호(201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1 |
---|---|
제16권 4호(2014)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0 |
제16권 2호(2014)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0 |
제16권 1호(2014)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0 |
제24권 4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0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