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6권 4호(2014)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학습부진 또는 학습장애 위험군 학생들의 비와 비례 문장제 문제해결 향상시키기: 도식기반교수의 역할
2. 등주문제 분석을 통한 공간감각 계발을 위한 학습자료 추출 연구
3. 직관적 수준에서 초등 예비교사들의 문제해결 과정 분석
4. 수학교육연구의 이론과 현장의 실제사이의 간격 개선을 위한 방향탐색: Cobb 연구를 중심으로
6. 우리나라 수학교사의 교육에 대한 인식과 교사효능감에 대한 조사 연구
8.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의 몫으로서의 분수에 대한 이해 분석
9. 일반화 수단으로서 매개변수의 인식과 오류에 대한 연구 - 중학교 2학년 학생들과 예비교사들의 인식과 오류를 중심으로
10. 사범대학의 이차곡선 영역 교육에 대한 교수 및 교사의 인식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5권 2호(201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1 |
---|---|
제25권 1호(201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1 |
제16권 3호(2014)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0 |
제16권 2호(2014)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0 |
제16권 1호(2014)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0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