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6권 4호(2014)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16권 4호(2014)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4. 3. 10. 09:59

1. 학습부진 또는 학습장애 위험군 학생들의 비와 비례 문장제 문제해결 향상시키기: 도식기반교수의 역할

1. 학습부진 또는 학습장애 위험군 학생들의 비와 비례 문장제 문제해결 향상시키기 도식기반교수의 역할.pdf
0.39MB

 

2. 등주문제 분석을 통한 공간감각 계발을 위한 학습자료 추출 연구

2. 등주문제 분석을 통한 공간감각 계발을 위한 학습자료 추출 연구.pdf
0.39MB

 

3. 직관적 수준에서 초등 예비교사들의 문제해결 과정 분석

3. 직관적 수준에서 초등 예비교사들의 문제해결 과정 분석.pdf
0.65MB

 

4. 수학교육연구의 이론과 현장의 실제사이의 간격 개선을 위한 방향탐색: Cobb 연구를 중심으로

4. 수학교육연구의 이론과 현장의 실제사이의 간격 개선을 위한 방향탐색 Cobb 연구를 중심으로.pdf
0.29MB

 

5. 표본 개념에 대한 고찰: 역사적 분석을 중심으로

5. 표본 개념에 대한 고찰 역사적 분석을 중심으로.pdf
0.29MB

 

6. 우리나라 수학교사의 교육에 대한 인식과 교사효능감에 대한 조사 연구

6. 우리나라 수학교사의 교육에 대한 인식과 교사효능감에 대한 조사 연구.pdf
0.27MB

 

7. 예비교사의 원의 넓이에 대한 내용지식 분석

7. 예비교사의 원의 넓이에 대한 내용지식 분석.pdf
0.54MB

 

8.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의 몫으로서의 분수에 대한 이해 분석

8.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의 몫으로서의 분수에 대한 이해 분석.pdf
1.87MB

 

9. 일반화 수단으로서 매개변수의 인식과 오류에 대한 연구 - 중학교 2학년 학생들과 예비교사들의 인식과 오류를 중심으로

9. 일반화 수단으로서 매개변수의 인식과 오류에 대한 연구 - 중학교 2학년 학생들과 예비교사들의 인식과 오류를 중심으로.pdf
0.47MB

 

10. 사범대학의 이차곡선 영역 교육에 대한 교수 및 교사의 인식

10. 사범대학의 이차곡선 영역 교육에 대한 교수 및 교사의 인식.pdf
0.29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