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5권 4호(201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역동적 기하 환경에서 곡선 탐구를 통한 수학영재들의 불변량 활용에 관한 사례 연구
2. 역동적 기하 환경에서 중등 영재학생들의 합동변환 활동에 대한 발생적 분해
3. 고등학교 수학교과서의 설명텍스트와 교사 설명담화에 대한 체계기능언어학적 비교 분석 - ‘이차함수와 이차방정식의 관계’ 를 중심으로 -
4. 맞다 틀리다의 단순한 심판을 넘어: 예비교사들은 수업관찰을 통하여 무엇을 어떻게 배울 수 있었는가?
5. 공간 과제에서 인지 전략의 유형과 역할 : 시각적 변별과 기억 능력을 중심으로
6. 중등 예비 수학 교사의 교육철학에 대한 귀납적 분석
7. 수학을 가르치는 데 발현되는 교사 지식에 관한 선행연구 고찰
8. 유치원과 초등 1학년의 연계성을 강조한 수학과 교육과정의 구성 방안 연구
10. 초등예비교사 교육을 위한 수학적 과제 설계 : 기하 판 위의 정삼각형이 가능한가?
12. 학교수학적 지식의 성장: 고등학교 영재 학생들의 위키(Wiki) 기반 협력 문제해결 활동을 중심으로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7권 2호(2015)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1 |
---|---|
제17권 1호(2015)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1 |
제25권 3호(201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1 |
제25권 2호(201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1 |
제25권 1호(201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