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7권 3호(200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47권 3호(200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4. 3. 4. 14:26

1. 실용성 목표 관점에서의 중학교 함수 단원 분석과 그에 따른 개선 방안

실용성 목표 관점에서의 중학교 함수 단원 분석과 그에 따른 개선 방안.pdf
3.67MB

 

2. Instrument로서의 테크놀로지와 수학 학습 패러다임의 변화

Instrument로서의 테크놀로지와 수학 학습 패러다임의 변화.pdf
1.98MB

 

3. 중학교 함수의 수학화 과정에서의 성차 연구

중학교 함수의 수학화 과정에서의 성차 연구.pdf
3.46MB

 

4. 예비 초등 교사들의 분수 나눗셈에 대한 지식 분석

예비 초등 교사들의 분수 나눗셈에 대한 지식 분석.pdf
3.25MB

 

5. 수학영재학생들의 독립연구 절차와 교사의 역할

수학영재학생들의 독립연구 절차와 교사의 역할.pdf
4.55MB

 

6. 수학과 생명과학계열의 협조적 교과과정 개발 방향의 연구

수학과 생명과학계열의 협조적 교과과정 개발 방향의 연구.pdf
2.89MB

 

7. 독일 통일 전후 동 서독 중등학교 수학교육의 현황과 수학교과서의 비교 분석 및 이의 활용 방안 연구

독일 통일 전후 동 서독 중등학교 수학교육의 현황과 수학교과서의 비교 분석 및 이의 활용 방안 연구.pdf
3.28MB

 

8. 확률영역에서의 독립성, 그 직관적 개념 형식적 정의의 갈등학교육의 역할

확률영역에서의 독립성, 그 직관적 개념 형식적 정의의 갈등학교육의 역할.pdf
2.37MB

 

9. 혼용평가 폐해와 수학교육의 역할

혼용평가 폐해와 수학교육의 역할.pdf
2.27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