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6권 4호(200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중학교 영재학생과 예비교사의 영(0)에 관한 인식과 오류
2. 유사성 구성과 어포던스(affordance)에 대한 사례 연구 -대수 문장제 해결 과정에서-
3. 초등학교 수학교실에서 사회적 관행과 정체성의 상호작용 분석
4. 대학수학능력시험 수리 영역 문항 난이도 예측을 위한 회귀모형 추정
5. 수학수업에서의 담론을 통한 수학적 개념 형성에 관한 연구
6. 창의적 생산력 신장의 교육목표 이해를 위한 수학영재의 수학적 창의성 개념 탐색
7. 수학 과제 분석을 통한 예비 초등 교사의 전문성 신장
8. 학습자의 인지과정과 수학성취도의 관계
9. 평면도형 탐구의 기본 요소로서 삼각형의 재조명
10. 수학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수학 창의성과 문제설정과의 상관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47권 2호(200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4 |
---|---|
수학교육 47권 1호(200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4 |
수학교육 46권 3호(200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3 |
수학교육 46권 2호(200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3 |
수학교육 46권 1호(200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