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6권 2호(200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영상적 표상이 포함된 비례 문제에서 나타난 아동들의 비례적 사고 분석
2. 한 초등학교 2학년 아동의 곱셈과 나눗셈 해결 전략에 관한 사례 연구
3. 틀의 차이를 극복하기 -수학교실에서의 논증분석 연구-
4. 조합문제에서의 인식론적 장애 -곱의 법칙과 합의 법칙 중심으로-
5. 초등수학 서술형 수행평가 문항 및 평가기준 개발 연구
6. 교구를 활용한 활동에서 창의성 평가를 위한 학생들의 반응 유형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46권 4호(200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3 |
---|---|
수학교육 46권 3호(200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3 |
수학교육 46권 1호(200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3 |
수학교육 45권 4호(200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3 |
수학교육 45권 3호(200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