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7권 2호(200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2. 개방형 학습활동이 수학적 창의력 및 수학적 성향에 미치는 효과
3. 수학적 표현의 교수학적 의의
4. 수학 문제해결 과정에서 나타나는 초등학생들의 수학적 사고 분석
5. 서술형 평가를 통한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의 수학과 기본 지식 이해에 관한 실태조사
7. Piaget의 의미로서 무게와 무거움의 차이에 대하여
8. 컴퓨터-소프트웨어학과의 발전을 위한 수학 및 통계 관련 교과목 분석 및 제안
1. 개인차를 고려한 중학교 기하 교수-학습 방법 개발
6. 초등수학 도형영역에 제시된 정의에 관한 교사의 인식과 오류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47권 4호(200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4 |
---|---|
수학교육 47권 3호(200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4 |
수학교육 47권 1호(200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4 |
수학교육 46권 4호(200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3 |
수학교육 46권 3호(200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