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7권 4호(200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다중지능 적용 교수,학습전략을 통한 곱셈 개념 지도에 관한 연구
2. 초등 수학 평가를 위한 개방형 문제의 활용 결과 분석
3. 일차변환 관점에서의 도형의 성질 이해 및 학교수학에의 시사점
4. 무한 개념의 지도방안과 활용 예제 -중학교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5. 사이버 가정학습이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
6. 중학교 1학년 수학과 서술형 평가문항 개발 연구
7.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분야의 트랙과 수학통계와의 연관성 정도 파악
8. 자연수의 사칙연산에 대한 아동의 이해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48권 2호(200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5 |
---|---|
수학교육 48권 1호(200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5 |
수학교육 47권 3호(200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4 |
수학교육 47권 2호(200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4 |
수학교육 47권 1호(200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