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8권 1호(200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교구를 활용한 중학교 공간능력 향상을 위한 수업에서 학습의 효과
2. 초등학교 수학과 학생평가 실태 분석
3. 소마큐브(Soma Cube) 활동에서 포함-배제 방법의 활용에 대한 연구
4. 미적분학 개혁운동과 미적분강좌의 방향 연구
5. 초등 교사의 수학과 전문성 신장을 위한 사례기반 교수법의 개발 및 적용
6. 학교수학에서 인수분해의 지도
7. 수학의 교수학적 내용 지식(PCK)에 대한 연구의 메타적 검토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48권 3호(200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5 |
---|---|
수학교육 48권 2호(200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5 |
수학교육 47권 4호(200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4 |
수학교육 47권 3호(200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4 |
수학교육 47권 2호(200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