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38권 1호(199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남 북한 중등학교 수학 교과서의 영역별 내용 비교 분석
2. 로고 ( LOGO ) 언어의 중등수학교육 활용방안
3. 중학교 수학 영재아들의 다답형 문항 반응 특성에 관한 연구
4. 명상에 의한 정신 집중법이 수학학습에 미치는 효과
5. 열린 수학교육 교수 학습 모형 연구
6. 중학생들의 일차 방정식에 관한 문장제 해결 전략 및 오류 분석
7. 단일폐곡선을 학습하기 위한 멀티미디어 타이틀 개발과 그 적합성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39권 1호(200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6 |
---|---|
수학교육 38권 2호(199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4 |
수학교육 37권 2호(199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3 |
수학교육 37권 1호(199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3 |
수학교육 36권 1호(199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