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36권 1호(199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수학과 목표지향형 고사 점수의 표준화에 관한 연구
2. 중학교 함수영역에서 발생하는 수학적 오류에 대한 연구
3. 정보 처리 양식과 수학 성취도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4. 그랙픽계산기를 이용한 함수지도에 관한 연구
5. 수학교육에서 퍼지 ( FUZZY ) 개념의 도입
6. 피타고라스 정리의 효과적인 지도 방안에 관한 CAI 제작 및 적용을 통한 학습의 효과에 관한 연구
7. 수학과 학습에의 문제제기 이론의 적용 효과 분석 - 협력학습법을 중심으로 -
8. 가우스 소거법을 이용한 벡터의 직교화 방안에 대한 소고
9. 수학에 대한 고등학교 학생의 성별차이에 관한 정의적 태도
10. 컴퓨터 그래픽을 통한 수학교육의 향상
11. XLISP-STAT 의 동적 그래픽을 이용한 통계 교육
12. 흥미 및 동기 유발을 위한 대학 수학 수업 자료와 평가
13. van Hiele 이론의 인지 발달 수준과 공간적 시각화 능력과의 상관성 연구
14. 고등학교에서 수학적 모델링의 활용에 관한 연구
15. 문장제 풀이의 실패 유형 분류와 그 경향의 연구
16. 고등학교 기하 단원에서의 학업 성취에 대한 협동 학습 효과 연구
17. 단계형 수준별 수업을 위한 중학교의 수학교과 운영 방안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37권 2호(199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3 |
---|---|
수학교육 37권 1호(199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3 |
수학교육 35권 1호(199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3 |
수학교육 34권 1호(199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2 |
수학교육 33권 1호(199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2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