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35권 1호(199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문제설정에서 사고활동의 조사 , 분석
2. 수학교육에서의 컴퓨터의 이용 Mathematica 를 이용한 미적분 지도를 중심으로
3. '97학년도 대학 수학능력 시험 수리 , 탐구영역 (1) 주관식 문항의 응답 표기 오류에 관한 연구
4. 새수학 이후의 세계적인 교육과정 개혁의 흐름과 최근 동향
5. 통계 패키지를 배우는 효율적인 방법
6. 표준정규분포에 있어서 누적분포함수의 근사식
7. 단위 개념 형성을 위한 국민학교 교수 학습자료 개발 및 적용
8. 중학교 2학년 학생들의 수학에 대한 신념과 태도 조사
9. 학습자의 수학적 개발
10. 러시아 꼴모그로프 영재학교에서의 수학교육
11. 교과과정상의 미분의 개념에 관한 대수적 고찰
12. 동서양인의 수학사상
13. 특수다면체의 대각선 개수를 구하는 공식
14. 확률밀도함수의 지도를 위한 고등학교 교과서내용의 재구성
15. 공간능력에서의 성별차이에 관한 연구
16. 한국과 러시아의 초등학교 수학교과서 비교연구
17. 대도시 고등학교 학생들의 수학교육에 대한 인식도 조사
18. 한국과 러시아의 수학영재 교육과정 연구
19. 대학 수학 수업 실태의 조사 분석
20. 자기 닮음과 프렉탈의 여러 가지 성질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37권 1호(199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3 |
---|---|
수학교육 36권 1호(199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3 |
수학교육 34권 1호(199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2 |
수학교육 33권 1호(199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2 |
수학교육 32권 2호(199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0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