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33권 1호(199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33권 1호(199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4. 2. 22. 07:04

1. 고교 통계교육의 변천 고찰

고교 통계교육의 변천 고찰.pdf
0.45MB

 

2. 동양의 하천시대와 (河川時代) 서양의 해양시대의 (海洋時代) 수학사상

동양의 하천시대와 (河川時代) 서양의 해양시대의 (海洋時代) 수학사상.pdf
0.62MB

 

3. 대학입시제도에서 수학분야의 나아갈 길

대학입시제도에서 수학분야의 나아갈 길.pdf
0.24MB

 

4. 문항분석 이론에 의한 중학교 수학평가 학군간 차이 비교 연구

문항분석 이론에 의한 중학교 수학평가 학군간 차이 비교 연구.pdf
0.70MB

 

5. van Hiele 이론에 근거한 대학생의 기하발달 수준의 측정

van Hiele 이론에 근거한 대학생의 기하발달 수준의 측정.pdf
0.30MB

 

6. 고등학교 남 , 녀 학생의 수학적 능력 차이에 관한 연구

고등학교 남 , 녀 학생의 수학적 능력 차이에 관한 연구.pdf
0.42MB

 

7. 미래의 초등 교사  소외된 고객들

미래의 초등 교사 소외된 고객들.pdf
0.29MB

 

8. 수학 학습 지도 , 어떻게 해야 할까 

수학 학습 지도 , 어떻게 해야 할까 .pdf
0.30MB

 

9. 양방향 선호도에 기반을 둔 분산 리더 선거 전략에 대한 확률론적인 분석

양방향 선호도에 기반을 둔 분산 리더 선거 전략에 대한 확률론적인 분석.pdf
0.21MB

 

10. 로렌즈 공간에서 칼레만 부등식과 강유일성 정리

로렌즈 공간에서 칼레만 부등식과 강유일성 정리.pdf
0.24MB

 

11. Tensor 에 의한 곡률 계산

Tensor 에 의한 곡률 계산.pdf
0.11MB

 

12. ROUGH MEMBERSHIP FUNCTION

ROUGH MEMBERSHIP FUNCTION.pdf
0.08MB

 

13. PETTIS INTEGRABILITY IN TERMS OF OPERATORS

PETTIS INTEGRABILITY IN TERMS OF OPERATORS.pdf
0.46MB

 

14. A NOTE ON THE FUNCTION SPACE

A NOTE ON THE FUNCTION SPACE.pdf
0.22MB

 

15. CONFORMAL DEFORMATION OF WARPED PRODUCT METRICS

CONFORMAL DEFORMATION OF WARPED PRODUCT METRICS.pdf
0.21MB

 

16. ON THE DISTRIBUTIVITY IN SUB (d)

ON THE DISTRIBUTIVITY IN SUB (d).pdf
0.17MB

 

17. THE SYMBOLIC DYNAMICS OF THE TENT MAP

THE SYMBOLIC DYNAMICS OF THE TENT MAP.pdf
0.27MB

 

18. DESIGNING A PROGRAM FOR MATHEMATICALLY GIFTED STUDENT

DESIGNING A PROGRAM FOR MATHEMATICALLY GIFTED STUDENT.pdf
0.40MB

 

19. MATHEMATICS RESOURCES ON THE INTERNET

MATHEMATICS RESOURCES ON THE INTERNET.pdf
0.60MB

 

20. 결측치를 가진 목표지향형 평가모델에서 수학학습능력의 평가에 관한 연구

결측치를 가진 목표지향형 평가모델에서 수학학습능력의 평가에 관한 연구.pdf
0.40MB

 

21. 메타인지적 문제해결력의 지도와 평가를 위한 메타문제 유형의 개발

메타인지적 문제해결력의 지도와 평가를 위한 메타문제 유형의 개발.pdf
0.56MB

 

22. 중등학교 수학과 평가 실태에 관한 연구

중등학교 수학과 평가 실태에 관한 연구.pdf
0.32MB

 

23. 공과대학생을 위한 수학 교육의 개선

공과대학생을 위한 수학 교육의 개선.pdf
0.09MB

 

24. LOGO를 통한 수학 학습  그 내용과 방법

LOGO를 통한 수학 학습 그 내용과 방법.pdf
0.52MB

 

25. 수학교육 평가의 새로운 방향

수학교육 평가의 새로운 방향.pdf
0.55MB

 

26. 수학사와 퀴즈문제를 도입한 기하 수업이 학생들의 VAN HIELE 수준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연구

수학사와 퀴즈문제를 도입한 기하 수업이 학생들의 VAN HIELE 수준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연구.pdf
0.60MB

 

27. 수학적 문제해결 과정 중 탐구 단계에서 나타나는 메타인지에 관한 연구 - 중학교 학년 우수아를 대상으로 -

수학적 문제해결 과정 중 탐구 단계에서 나타나는 메타인지에 관한 연구 - 중학교 학년 우수아를 대상으로 -.pdf
0.70MB

 

28. VAN HIELE 이론에 의한 중학생들의 기하적 사고 수준에 관한 연구

VAN HIELE 이론에 의한 중학생들의 기하적 사고 수준에 관한 연구.pdf
0.71MB

 

29. 수학교육에서 스프레드쉬트의 활용

수학교육에서 스프레드쉬트의 활용.pdf
0.44MB

 

30. 수학 영재의 판별 절차 및 기준에 관한 연구

수학 영재의 판별 절차 및 기준에 관한 연구.pdf
0.35MB

 

31. 수학불안의 경향이 큰 학생들을 위한 효과적인 지도방법에 관한 연구 - 중학교 2학년 , 문장제를 중심으로 -

수학불안의 경향이 큰 학생들을 위한 효과적인 지도방법에 관한 연구 - 중학교 2학년 , 문장제를 중심으로 -.pdf
0.57MB

 

32. 수학교육 평가의 새 동향

수학교육 평가의 새 동향.pdf
0.35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