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32권 1호(199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수학영재 판별 방법에 관한 연구
2. 인공지능을 활용한 수학교육의 코스웨어
3. 고등학생의 수학적 기초기능과 수학에 대한 태도 연구 - 1학년을 중심으로 -
4. 새 교육과정 (6차)에 따른 국민학교 수학 익힘책의 체제 및 내용 전개안
5. 대학입시 수학 특기자 제도에 대하여
6. 의사결정지원을 위한 지식표현 및 확률추론
7. SAT ( Scholastic Aptitude Test ) 와 미국 수학교육
8. A Paradox in Geometrical Probability
9. 컴퓨터 Literacy 교육의 발전 방향
10. 수학교육학의 학문적 성격
11. 충북 고입 수학능력시험의 타당성 분석과 문항개발 - 수리 영역을 중심으로 -
12. 중학생의 기하 증명 능력과 오류에 대한 연구
13. 제5차 고등학교 수학교육과정에서 명제부분의 오류에 관한 연구
14. 미국 시카고대학 학교수학 프로젝트 ( UCSMP ) 에 대하여
15. Hessian Comparison Theorem of distance functions relative to some boundary points__
16. 오차항이 회귀계수에 미치는 영향
17. 수학교육의 제 측면에 대한 NCTM 의 공식 입장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33권 1호(199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2 |
---|---|
수학교육 32권 2호(199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0 |
수학교육 31권 4호(199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17 |
수학교육 31권 3호(199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17 |
수학교육 31권 1호(199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1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