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31권 3호(199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일본에서의 학습 지도 요령 ( 수학과 ) 의 작성 과정에 대하여
2. EULER 와 FERMAT 에 관한 연구 조사
3. 영국과 소련의 수학과 교육과정 개발 , 체제 , 구성에 관한 고찰
4. 수학학습의 심리학적 배경에 대한 고찰
5. 문제 해결에 있어서의 지식
6. 문제설정의 교수=학습에 관하여 (1)
7. 학생들의 수학 교과에 대한 의식의 변화
8. 수학과 교육과정의 구성주의 관점
9. 평면도형의 작도에 관한 고찰 - 제6차 교육과정내용체계를 중심으로 -
10. 제5차 교육과정에 따른 1종도서 수학 3 ( 과학고등학교용 ) 의 편찬 ( 연구 , 개발 )
11. 수학적 사고력을 발달시키기 위한 과학 기술의 사용
12. 제6차 교육과정에 개정에서 과학고등학교의 수학 3의 위치
13. 국민학교 산수과 교육과정 국제 비교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32권 1호(199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0 |
---|---|
수학교육 31권 4호(199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17 |
수학교육 31권 1호(199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17 |
수학교육 30권 3호(199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17 |
수학교육 30권 1호(199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1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