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31권 1호(199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수학교육에서 사용되는 코스웨어의 문제점과 그 해결 방안
2. 논리적 사고력 신장을 위한 Logo 프로그래밍 활동의 효과 분석
3. 고등학생의 확률 , 통계 단원에 대한 인식 및 학습 실태 조사
4. n-차원 긴밀 다양체에 관한 연구
5. 순서 보존 사상을 이용한 유한부분 순서집합의 다항식 표현에 관한 연구
6. 무한 순서 단편수 α위에서 γ 공간에 관한 연구
7. 지연체계에 대한 근사 최대 , 최소 가제어성
8. 1992 년도 전국 수학교육 연구 발표회 개최 안내
9. 제7차 국제수학 교육 회의 ( ICME 7 ) 안내
10. 중학생의 수학적 문제해결 기능 측정을 위한 평가도구의 개발
11. 수학교육학과의 교과과정 과목설정에 대한 연구
12. 수학적 선행경험이 산수학습에 미치는 인지적 효과
13. 중학생 신념체계가 수학적 문제해결 수행에 미치는 영향
14. 1-irregular mesh 를 이용한 편미분 방정식의 수렴성에 관한 연구
15. A STUDY ON KERNEL ESTIMATION OF A SMOOTH DISTRIBUTION FUNCTION ON CENSORED DATA__
16. A PROPERTY OF P-INJECTIVE RING
17. DEGREES OF IRREDUCIBLE CHARACTERS AND NORMAL π-COMPLEMENT__
18. GENERALIZED FRACTIONS AND REGULAR SEQUENCES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31권 4호(199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17 |
---|---|
수학교육 31권 3호(199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17 |
수학교육 30권 3호(199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17 |
수학교육 30권 1호(199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17 |
수학교육 29권 1호(199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2.1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