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31권 3호(199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31권 3호(199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4. 2. 17. 18:03

1. 일본에서의 학습 지도 요령 ( 수학과 ) 의 작성 과정에 대하여

일본에서의 학습 지도 요령 ( 수학과 ) 의 작성 과정에 대하여.pdf
0.24MB

 

2. EULER 와 FERMAT 에 관한 연구 조사

EULER 와 FERMAT 에 관한 연구 조사.pdf
0.47MB

 

3. 영국과 소련의 수학과 교육과정 개발 , 체제 , 구성에 관한 고찰

영국과 소련의 수학과 교육과정 개발 , 체제 , 구성에 관한 고찰.pdf
0.49MB

 

4. 수학학습의 심리학적 배경에 대한 고찰

수학학습의 심리학적 배경에 대한 고찰.pdf
0.64MB

 

5. 문제 해결에 있어서의 지식

문제 해결에 있어서의 지식.pdf
0.53MB

 

6. 문제설정의 교수=학습에 관하여 (1)

문제설정의 교수=학습에 관하여 (1).pdf
0.30MB

 

7. 학생들의 수학 교과에 대한 의식의 변화

학생들의 수학 교과에 대한 의식의 변화.pdf
0.48MB

 

8. 수학과 교육과정의 구성주의 관점

수학과 교육과정의 구성주의 관점.pdf
0.46MB

 

9. 평면도형의 작도에 관한 고찰 - 제6차 교육과정내용체계를 중심으로 -

평면도형의 작도에 관한 고찰 - 제6차 교육과정내용체계를 중심으로 -.pdf
0.30MB

 

10. 제5차 교육과정에 따른 1종도서 수학 3 ( 과학고등학교용 ) 의 편찬 ( 연구 , 개발 )

제5차 교육과정에 따른 1종도서 수학 3 ( 과학고등학교용 ) 의 편찬 ( 연구 , 개발 ).pdf
0.42MB

 

11. 수학적 사고력을 발달시키기 위한 과학 기술의 사용

수학적 사고력을 발달시키기 위한 과학 기술의 사용.pdf
0.37MB

 

12. 제6차 교육과정에 개정에서 과학고등학교의 수학 3의 위치

제6차 교육과정에 개정에서 과학고등학교의 수학 3의 위치.pdf
0.70MB

 

13. 국민학교 산수과 교육과정 국제 비교 연구

국민학교 산수과 교육과정 국제 비교 연구.pdf
2.50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