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37권 1호(199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수학교과의 동형고사 문항에서 양호도 향상에 유효한 최적정답율 산정에 관한 연구
2. 수학과 평가의 특성과 문항개발 - 고등학교 학업성취도평가를 중심으로 -
3. 남북한 수학 교과서의 비교 - 북한의 고등중학교 ( 중등반 ) 기하를 중심으로 -
4. 중학교 수학에서 증명지도에 관한 연구
5. 수학 교육에서 ' 증명의 의의 ' 에 관한 연구
6. 초 . 등 . 고 수학교과서 해석영역의 연계성에 관한 연구
7. 수치적분에 의한 정적분으로서의 실험적 접근
8. 프랙탈의 고등학교 수학교육과정에서의 도입가능성에 관한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38권 1호(199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4 |
---|---|
수학교육 37권 2호(199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3 |
수학교육 36권 1호(199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3 |
수학교육 35권 1호(199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3 |
수학교육 34권 1호(199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2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