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 觀我 Story

당신이 모를 수도 있는 새들에 관한 사실(Facts about birds you may not know) 본문

해외여행海外旅行Overseas Trip Story

당신이 모를 수도 있는 새들에 관한 사실(Facts about birds you may not know)

Guanah·Hugo 2022. 11. 30. 10:57

출처 : msn 라이프스타일

 

넙적꼬리벌새

넓은꼬리벌새는 북미, 중미, 캐나다 서부의 고지대에서 멕시코, 과테말라에 이르는 지역에서 서식하는 중간 크기의 벌새입니다.

몸길이는 10.1센티미터(4인치), 날개 길이는 13.3센티미터(5.25인치) 정도입니다.

이 새들은 주로 아고산대 초원, 산기슭, 산간 계곡, 아스펜이나 가문비나무 가닥에서 번식합니다.

꽃 꿀, 모이통의 설탕물 및 작은 곤충을 먹고 삽니다.

 

큰고니

큰고니는 길고 가느다란 목과 검은 다리를 가진 큰 흰색 백조입니다.

까만 부리 양쪽에 크고 뾰족한 삼각형의 노란색 'V'자 모양으로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시끄러운 울음소리로 인해 이름을 얻었지만 여러 가지 다른 울음소리를 낼 수도 있습니다.

 

따오기

이 다리가 긴 새는 저어새과에 속하며, 길고 구부러진 부리가 특징으로 얕은 물, 진흙이나 풀을 탐사하여 먹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따오기는 전 세계적으로 28종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열대 해안, 습지, 갯벌 및 호수에서 서식합니다.

 

가마우지

가마우지는 해안 지역, 강, 호숫가에서 서식하는 큰 물새이며 보통 검은색, 갈색 또는 회색빛을 띱니다.

이 새들은 수영을 잘하며 물고기를 잡기 위해 최대 30m(100피트) 깊이까지 잠수하고 물속에서 1분 이상 있을 수 있습니다.

가마우지는 바위틈에 둥지를 틀고 종종 날개를 펴서 말리며 서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눈백로

작지만 우아한 백로인 눈백로는 북미와 중남미에서 발견됩니다.

이들은 다양한 유형의 습지에 살며 물고기, 갑각류, 곤충, 작은 파충류, 달팽이, 개구리, 벌레, 가재 등을 먹습니다.

깨끗하고 새하얀 깃털로 인해 한때 패션 업계에서 천문학적인 값이 매겨져 멸종위기에 빠질 뻔했습니다.

그러나 환경보호 활동가들의 노력으로 백로를 보호할 수 있었고 습지 및 늪지에서 다시 흔히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호아친새

호아친새는 각 날개에 두 개의 발톱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이 발톱은 나무를 오르고 물에서 나올 때 도움이 되지만 생후 삼 개월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홍학

새끼 홍학은 분홍색으로 태어나지 않습니다.

회색 또는 흰색 털을 가지고 태어나며 깃털이 분홍색, 주황색 또는 빨간색으로 변하는 데에는 약 삼 년이 걸립니다.

이러한 변화는 먹이의 색소 때문입니다.

 

펠리컨

펠리컨은 날 수 있는 새 중에서는 가장 큰 편에 드는 새로 전 세계의 해변, 호수, 강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물고기를 비롯한 수중 생물을 잡는 데 사용하는 독특한 목주머니가 특징입니다.

펠리컨과 새들은 적어도 3천만 년 전부터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팜휘파람새

이 중간 크기의 새는 일반적으로 쌍이나 무리로 생활합니다.

니카라과, 파라과이, 브라질과 그 인근 국가의 야자수, 임연 및 농장 근처에서 볼 수 있습니다.

 

토코투칸

이 새는 큰부리새과 중 가장 크기 때문에 자이언트 큰부리새라고도 합니다.

주로 남아메리카의 열대 우림에서 발견되는 조류로 크고 밝은 주황색 부리 덕분에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옐로 빌드 카디널

Paroaria capitata로도 알려진 이 아름다운 새는 밝은 빨간색 머리와 회색 등으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브라질, 파라과이, 우루과이를 비롯한 세계 각지에서 발견됩니다.

 

미국흰두루미

멸종 위기에 처한 두루미로 북아메리카 새 중 가장 키가 큽니다.

이 새는 수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도 들릴 정도로 시끄러운 '경비 신호' 울음소리를 내는데, 위험 요소를 발견할 때마다 동료에게 경고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푸른발얼가니새

이 바닷새는 물갈퀴 발로 새끼를 따뜻하게 해 줍니다.

매력적인 발의 색은 신선한 생선을 통해 섭취한 카로티노이드 색소 덕분입니다. 

 

대서양퍼핀

앵무새 같은 부리를 가진 이 바닷새류는 분당 400번까지 날개를 펄럭이며 88.5km/h(55 mph)의 속도로 날 수 있습니다.

 

긴부리참도요

이 도요새는 깊은 물에서 먹이 활동을 할 때 도움이 되는 어두운 색의 다리와 상대적으로 길고 아래로 휘어진 부리를 가지고 있으며, 워싱턴주의 해안에서 일 년 내내 볼 수 있습니다.

 

굴올빼미

다리가 긴 이 올빼미는 주로 광대한 건조 지역, 풍경, 초원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종은 다른 올빼미와 달리 낮에 활동합니다.

 

붉은머리검은몸해오라기

해안에 사는 이 새는 긴 보폭으로 얕은 물을 달리고, 점프하고, 날개를 들어 올린 다음 물고기를 찍는 섭식 행동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킹 펭귄

거대한 번식지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한 가장 큰 펭귄 종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번식지 중 하나가 남조지아 제도(사진)에 있으며, 이곳에서 100,000쌍 이상이 번식하고 있습니다.

 

홍관조

'빨간 새'라고도 하는 홍관조는 다양한 소리로 지저귈 수 있는 활동적인 새입니다.

 

큰 까마귀

큰 까마귀는 수다스러울 뿐만 아니라 장난기 많고 영리합니다.

공중곡예를 하고 사람의 말을 따라 하며 다른 까마귀에게 돌을 던지는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도토리딱따구리

도토리딱따구리는 주로 도토리를 먹고 삽니다.

그들은 죽은 나무와 목조 건물에 구멍을 뚫고 무려 5만 개의 견과류를 비축하여 곡물 저장고 또는 “도토리나무”를 만듭니다.

비축한 견과류가 줄어들면 곡물 저장고를 재배치합니다. 도토리딱따구리는 아몬드, 호두, 헤이즐넛, 피칸, 잣도 먹습니다.

 

금빛 제비

금빛 제비는 단단하게 굳는 타액을 이용해 둥지를 만듭니다(사진 오른쪽).

중국에서는 이 둥지를 진미로 여겨 제비집 수프를 만드는 데 사용합니다.

사실, 금빛제비 둥지는 사람이 먹는 가장 비싼 동물성 제품 중 하나입니다.

 

작은 앵무새

뉴욕주립대학교의 연구에 따르면 잉꼬라고도 하는 작은 앵무새는 전염성 하품을 하는 유일한 조류 종(이자 최초의 비포 유류 동물 종)입니다.

과학자들은 이 반응이 공감을 표시하는 방법이거나 집단 경보의 신호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키위

키위는 부리 끝에 외부 콧구멍이 있는 유일한 새입니다.

키위는 상대적으로 시력이 좋지 않기 때문에 콧구멍이 먹이를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터키 콘도르

터키 콘도르는 위험이 닥칠 것처럼 보이면 마지막 식사를 입 안으로 다시 게워내는 특이한 방법으로 자신을 보호합니다.

위협적인 존재가 자리를 피하면 다시 먹는 것이죠!

 

타조

세계에서 가장 큰 새인 타조는 눈알 지름이 5cm(약 2인치)로, 육상 동물 중 가장 큰 눈알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가장 큰 알을 낳는데, 그 무게는 하나에 약 1.36킬로(3파운드)나 나갑니다.

 

푸른 극락조

수컷 푸른 극락조는 나뭇가지에 거꾸로 매달린 채로 날개를 펼쳐 암컷을 감동시킵니다.

 

올빼미

올빼미는 쥐, 곤충과 같은 작은 먹이를 통째로 삼키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식사 후 뼈, 이빨, 깃털, 털과 같이 소화가 잘 안 되는 부분은 작은 덩이로 토합니다.

 

아르헨티나 푸른 부리 오리

코르크 마개 뽑는 기구처럼 생긴 아르헨티나 푸른 부리 오리의 음경은 42.5센티미터(16인치) 이상 확대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길이가 이 새들 대부분의 체고와 거의 같다는 점을 생각해보면 놀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음경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복부 안으로 들어갑니다.

 

원앙새

원앙새는 일부일처제, 즉 부부가 평생을 함께 합니다.

또한 고기의 맛이 다소 불쾌하므로 대개는 식용으로 잡지 않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