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 觀我 Story

물이 만들어내는 전 세계의 아름다운 장관(Water creates a beautiful spectacle all over the world) 본문

해외여행海外旅行Overseas Trip Story

물이 만들어내는 전 세계의 아름다운 장관(Water creates a beautiful spectacle all over the world)

Guanah·Hugo 2022. 11. 29. 09:55

출처 : msn 라이프스타일

 

필리핀 엘니도

팔라완 지방에서 꼭 가봐야 할 여행지로 여겨지는 엘니도엔 45개의 크고 작은 섬이 있습니다.

섬 호핑 외에도 멋진 석회암 절벽, 산호초, 그리고 터키석같이 파란 물빛으로도 유명합니다.

 

일본 다이쇼이케 연못

이 그림 같은 풍경의 연못은 일본의 가미코치에 있으며 다이쇼 연못이라고도 불립니다.

야케산에 있는 거대한 화산이 분출하면서 형성된 연못이죠. 물에 잠긴 나무가 풍경에 오묘한 분위기를 더합니다. 

 

필리핀 코론섬

칼라미아 군도에서 가장 큰 편에 속하는 섬입니다. 석회암 봉우리와 멋진 일몰을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온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제2차 세계대전 당시 가라앉은 난파선이 잘 보존되어 있어서 모험을 즐기려는 스쿠버다이버들에게도 최고의 장소입니다.

 

미국 애리조나주 포메로이 탱크

카이밥 국유림 내 자연적으로 형성된 못들로, 시카모어 림 등산로를 통해 찾아갈 수 있습니다.

이 못들은 다양한 야생 동물의 물 공급원 역할을 합니다. 등산로는 등산객, 암벽 등반가 및 자연 애호가들 사이에서 유명합니다.

 

오스트리아 크림믈 폭포

이 폭포의 높이는 380미터(1,247피트)로 유럽을 통틀어 가장 높은 축에 속합니다.

크림러 아헤 강이 지류이며 하이 타우에른 국립공원 내에 위치합니다.

폭포뿐 아니라 그 부근 전체가 세계적인 절경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캐나다 리어가드 폭포

프레이저강에 있는 이 폭포는 리어가드 폭포 주립공원의 대표 명소입니다.

길을 따라 판자로 된 전망대가 설치되어 있어 폭포를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웅장한 숲, 동굴, 모래 해변을 따라 펼쳐진 등산로 또한 이곳의 매력이죠.

 

미국 알래스카주 레저렉션만

케나이반도에 있는 만으로 빙하, 피오르와 동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 너머로 보이는 산과 극적인 느낌의 안개도 멋지죠. 모험을 즐기려면 카약이나 요트를 타고 탐험하는 것도 좋습니다. 

 

캐나다 클리어호

이 호수는 매니토바주의 라이딩 마운틴 국립공원에 있습니다.

국립공원은 아름다운 드라이브 코스와 등산로로 알려져 있습니다. 호수에선 카누, 카약, 패들보드와 같은 인기 있는 수상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위스 제알프제호

산으로 둘러싸인 제알프제호는 아펜젤 주에 위치하며 가장 아름다운 고산 호수로 손꼽힙니다.

이곳의 멋진 전망을 직접 보려면 우선 케이블카를 타고 산에 오른 뒤 호수로 걸어 내려가야 합니다.

 

아르헨티나 라구나 델 카미난테

호수가 있는 전형적인 등산로로 우수아이아시에 인접해 있습니다.

숲, 산, 석호 및 빙하까지 다양한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는 이곳은 캠핑과 하이킹으로 유명합니다.

 

미국 텍사스주 가너 주립공원의 프리오강

프리오강 주변의 오두막과 개인 주택은 그림 같은 경치와 아름다운 자연에 매료된 방문객들로 북적입니다.

가너 주립공원을 가로지르는 강을 따라 석회암 절벽, 사이프러스 나무 그리고 새들이 어우러진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콜롬비아 카보 데 라 벨라

이 웅장한 곶은 과히라 반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카이트 서핑, 초현실적인 풍경, 손으로 짠 모칠라 가방으로 유명합니다. 

 

이탈리아 레시아호

레시아는 스위스와 오스트리아 국경 근처에 인접한 인공 호수입니다.

쿠론 마을 전체와 레시아 마을 대부분이 물에 잠길 때 만들어졌습니다.

이 호수의 최고 명소는 14세기에 물에 잠긴 교회의 종탑입니다.

 

미국 웨스트버지니아주 블랙워터 폭포

블랙워터 폭포 주립공원의 주인공인 이 폭포는 가장 많이 촬영된 장소로 손꼽힙니다.

솔송나무와 붉은 가문비나무의 낙엽에 함유된 타닌산이 폭포수를 호박색으로 물들입니다.

 

페루 우만따이 호수

청록빛이 인상적인 우만따이 호수는 우만따이와 살칸타이의 산봉우리 사이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절경에 접근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이킹은 도중의 경치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미국 텍사스 리오그란데강

리오그란데강은 빅 벤드 국립공원의 가장 중요한 수원입니다. 또한 미국과 멕시코 사이를 가로지르며 약 2,012킬로미터의 국경 역할도 합니다.

관광객들은 주로 래프팅 및 협곡 하이킹을 즐기거나, 희귀한 야생 생물을 관찰하기 위해 이 강을 찾습니다.

 

일본 미샤카이케 연못

이 아름다운 연못은 자연의 진정한 마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산악 지대 속의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 호수는 주위를 둘러싼 나무들이 거울처럼 반영된 풍경으로 유명하며, 1년 내내 포토그래퍼들이 즐겨 찾는 최고의 촬영지입니다.

 

스코틀랜드 에티브호

스코틀랜드의 에티브호는 바다로 유입되는 지점에 있습니다.

아름다운 산악 경관이 호수를 둘러싸고 있어 이 나라에서 가장 매력적인 곳 중 하나입니다.

 

잉글랜드 스테이시스

노스요크셔의 아름다운 해안가 마을인 스테이시스는 한때 이 지역에서 제일 큰 어항이었습니다.

산비탈에 자리 잡은 이 마을은 이제 관광지로 더 유명하며 노스요크 무어스 국립공원에 속해 있습니다.

 

키프로스 아야나파 해식동굴

아야나파 해식동굴은 키프로스 카보그레코 국립 삼립 공원 지역에 속한 바다에 형성되어 있는 천연 동굴입니다.

이 멋진 해식동굴의 일부는 지하 80미터 이상 뻗어 있어 모험가들에게 인기 있는 명소입니다.

 

오스트리아 포어데러 호수

이곳은 오버외스터라이히주 고사우 호수의 그림처럼 아름다운 고산 지역에 위치한 세 개의 산악 호수 중 하나입니다.

산악 호수 뒤편으로 솟아오른 다흐슈타인 글래시어의 숨 막히게 아름다운 풍경이 이곳을 최고 여행지 중 하나로 만들고 있습니다.

 

미국 안드로스코긴 강

미국의 메인주와 뉴햄프셔주를 관통해 흐르는 안드로스코긴 강은 길이 286킬로미터로 메인주에서 세 번째로 큰 강입니다.

강물은 메리미팅 만에서 케네벡 강과 합류한 후 대서양의 메인 만으로 흘러들어 갑니다.

 

아이슬란드 베스트마나에이야르 제도

베스트마나에이야르는 아이슬란드 남부 해안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다도해입니다.

화산 지대에 속하는 이 지역은 섬 대부분이 바위 투성이로 척박하며 가파른 절벽이 대서양에서 우뚝 솟아올라 있습니다.

 

프랑스 몽생미셸 섬

밀물일 때는 섬이 되고 썰물일 때는 육지가 되는 노르망디의 몽생미셸 코뮌은 매년 방문객이 300만 명 이상일 정도로 인기 있는 관광지입니다.

11세기에서 16세기 사이에 지어져 성 미카엘 대천사에게 헌정된 고딕 스타일의 원더오브더웨스트 베네딕트 수도원은 작은 바위섬 위에 우뚝 서서 매혹적인 광경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알바니아-몬테네그로 접경지 슈코더르 호

슈코더르 호는 남유럽에서 가장 큰 호수이며 알바니아와 몬테네그로의 접경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맑은 물이 흐르는 돌고래 모양의 호수를 장쾌한 산들과 유럽 최고의 조류 서식지 중 하나인 습지 초원이 에워싸고 있어 자연 애호가들에게 완벽한 휴가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포르투갈 남서부 알렌테조 비센틴 해안 자연공원

포르투갈 중남부에 위치한 남서부 알렌테조 비센틴 해안 자연공원은 이 나라에 있는 30개 자연공원 중 하나로, 바위 절벽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해안선을 감상하며 긴 산책을 하기에 알맞은 곳입니다.

 

불가리아 흑해 해안

불가리아의 리비에라로도 알려진 이 해안은 불가리아는 물론 유럽 전역과 그 밖의 지역에서 온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여름 관광지입니다.

북쪽에는 바위 투성이 곶이, 남쪽에는 모래사장이 있습니다.

 

뉴질랜드 트와이젤 에메랄드그린 풀

남섬 캔터베리 지역에 위치한 트와이젤은 인구 약 1,500명으로 매켄지 디스트릭트에서 가장 큰 마을입니다.

이 마을 인근에는 그림같이 아름다운 녹색 에메랄드빛 호수가 산을 배경으로 자리 잡고 있어 숨 막히는 전경을 선사합니다.

 

스페인 부포네스 데 쁘리아

이 관광 명소는 이상하지만 아름다운 자연 현상으로 유명합니다.

파도가 절벽에 부딪치면 파도에 의한 침식과 석회암에 내리는 비로 인해 생성된 균열과 구멍에서 바닷물이 분출됩니다.

 

잉글랜드 레이크 디스트릭트 더웬트호

레이크 디스트릭트 국립공원에 위치한 더웬트호는 이 지역의 주요 수역 중 하나입니다.

호수를 둘러싼 숲과 언덕의 오솔길을 지나는 자연 산책로는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독일 쾨니제 호수

바이에른주 베르히테스가덴 국립공원에 있는 천연 호수입니다.

이 수역은 오염되지 않은 맑은 물로 유명하며 독일에서 가장 깨끗한 호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폴란드 모르스키에 오코

타트라스 산에서 가장 큰 호수는 해발 1,395미터, 8킬로 등산로 끝에 위치합니다.
혼잡함을 피하려면 이른 아침 오솔길에 오르는 여행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위스 에게리 호수

엽서용 사진으로 딱 어울리는 스위스 추크 주에 위치한 이 호수 주변 등산로는 산책하기에 정말 훌륭합니다.

그리고 수영을 하며 불을 피울 수 있는 피크닉 장소가 여러 군데 있습니다.

14세기, 스위스 연맹의 소규모 군대는 이 호수에 매복해서 합스부르크 침략군을 물리쳤습니다.

이 전투를 통해 지금의 스위스를 이루게 되는 동맹이 만들어졌습니다.

 

독일 모젤

옛스러운 도시 바일슈타인에는 굽이굽이 흐르는 모젤강의 잊지 못할 경치가 펼쳐집니다.
메테르니히 성터로 이동하면 화려한 경치와 독일의 역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일본 이케마 오하시 다리

미야코지마와 이케마 섬을 이어주는 이케마 오하시는 오키나와 현에서 가장 긴 다리입니다.
맑고 청명한 날 드라이브를 하면 푸른 하늘, 하얀 구름, 에메랄드 그린 바다의 아름다운 태피스트리를 볼 수 있습니다.
단, 이 곳은 일차선 도로이며 다리 위의 주차는 허용되지 않는다는 걸 잊지 마세요.

 

 

태국 아오누이 베이 해변

끄라비에 위치한 한적한 해변은 아름다운 U자 모양과 멋진 바다 전망으로 유명합니다.

하얀 모래에 앉아 쉬거나 깨끗한 물에 몸을 담가보세요. 아오누이는 혼잡함을 피하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휴양지입니다.

안타깝게도, 유명세는 심각한 환경 문제를 가져왔습니다.

2018년 6월, 피피섬 마야 베이 해변('더 비치'의 해변과 매우 가까움)은 검증받지 않은 관광업으로 인해 수년간 훼손되어온 피해를 복구하기 위해 무기한 폐쇄되었습니다.

한편, 환경보호 활동가들은 현재 자연 산호를 다시 이 만에 심고 있습니다.

 

잉글랜드 게이츠가스데일 강

컴브리아에 위치한 그림 같은 시냇물은 호니스터 패스를 따라 흐르며 느긋하고 멋진 드라이브 경치를 보여줍니다.

여기에도 역시 잠든 역사가 있습니다. 잉글랜드의 마지막 슬레이트 광산이 이 길의 끝에 있으며 지하 투어를 제공합니다.

역사의 또 다른 조각은? 호니스터 패스는 대부분의 일일 강우량에 대한 영국 내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영국은 참 비가 많이 오는 나라인데도 말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