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 觀我 Story

세계의 놀라운 항공 사진(Amazing aerial photographs of the world) 본문

해외여행海外旅行Overseas Trip Story

세계의 놀라운 항공 사진(Amazing aerial photographs of the world)

Guanah·Hugo 2022. 11. 25. 15:38

출처 : msn 라이프스타일

 

미국 알래스카주 데날리 주립공원

131,620헥타르(325,240 에이커) 규모의 데날리 주립공원은 북미 지역 최고의 명승지로 손꼽힙니다.

1970년에 설립되어 1976년 현재 규모로 확장된 이 공원엔 여러 지형이 분포되어 있어 다양한 야생동물은 물론 번식기나 이동철에 130여 종의 조류에 좋은 보금자리가 되어 줍니다.

공원은 배낭여행, 캠핑, 낚시, 암벽 등반은 물론 여유롭게 드라이브하기에도 좋아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습니다.

 

잠비아 잠베지강

잠베지라는 이름은 통가 방언으로 `큰 강`을 의미합니다.

아프리카에서 네 번째로 긴 강이지만, 잠비아 북서부의 발원지에서 인도양까지 6개국을 가로지르기 때문에 아프리카 동쪽으로 흐르는 강 중에서는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2,574킬로미터(1,599마일) 길이의 잠베지강에서 가장 잘 알려진 명소는 세계 최고의 자연경관 중 하나로 일컬어지는 빅토리아 폭포입니다.

 

태국 홍섬

태국 남부 끄라비 지방에 위치한 이 섬은 코 홍(Koh Hong)으로도 불립니다.

이 작은 지상낙원은 웅장한 석회암 절벽, 고운 모래가 펼쳐진 백사장, 청록빛 바다가 어우러져 이루는 장관 덕분에 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블라이드 리버 캐니언

음푸말랑가에 있는 이 협곡은 그 길이가 26킬로미터(16마일)에 달하며 남아프리카에서 가장 뛰어난 자연 명소 중 하나입니다.

아열대 수목이 우거진 골짜기 위로 웅장하게 솟아오른 협곡의 바위가 만드는 장관에 관광객들이 저절로 탄성을 자아냅니다.

 

탄자니아 응고롱고로 분화구

세계 최대의 손상되지 않은 칼데라 지형인 응고롱고로는 1979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응고롱고로 자연보존지역 안에 있습니다.

이 자연보존지역은 고지대 평원, 사바나 삼림 지대, 숲 등 다양한 지형을 아우릅니다.

표범, 치타, 코끼리, 하이에나 그리고 멸종 위기에 처한 검은 코뿔소와 같은 동물들의 안전한 서식지이기도 합니다.

 

일본 오키나와

일본 최남단 현인 오키나와는 160개의 크고 작은 섬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곳은 수정같이 맑고 푸른 바다, 산호초, 백사장, 그리고 장관인 경치로 유명합니다.

서핑, 패러세일링, 패들 보딩, 플라이 보딩과 같은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이상적인 곳이지요.

 

코트디부아르 코로고

인구가 16만 명이 넘는 코로고는 코트디부아르에서 가장 큰 도시 중 하나입니다.

대초원과 숲으로 이루어진 도시인만큼 우거진 초목을 가로지르는 도로가 많습니다.

 

중국 위안양 계단식 논

이 계단식 논은 중국 윈난성에서 볼 수 있는 경관입니다. 2013년 유네스코 세계유산 지구로 지정된 홍허하니족의 다랑논에 커다랗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논을 채운 물에 햇살이 반사되며 연출되는 장관은 황홀하기까지 하죠.

 

프랑스 아작시오 제노바 퍼레이드 타워(Torra Ghjenuvese di a Parata)

1500년대에 지어진 토라디아 파라타 혹은 파라타 타워는 가장 중요한 제노바 타워로 손꼽힙니다.

이곳은 해적과 침략자들의 공격에 대항하는 해안 방어 구역이었습니다. 바다 전경과 인근의 다양한 풍경을 감상하기에 그만입니다.

 

몬테네그로 코토르만

'보카'로도 잘 알려진 이 관광지는 경외심이 생길 만큼 압도적인 풍광과 오랜 역사가 덕분에 몬테네그로 여행 중에 꼭 들려야 할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물관, 교회 및 베네치아 궁전과 같은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거리를 걸어보세요.

 

스페인 몬세라트

수많은 봉우리가 인상 깊은 이 산맥은 카탈루냐에 있습니다.

산맥 정상에 자리한 몬세라트의 산타 마리아 베네딕트 수도원엔 유럽 내 몇 되지 않는 검은 성모상 중 하나인 몬세라트의 성모상이 안치되어 있습니다.

또 다른 유명한 명소로는 고대와 중동의 고고학적 유물을 소장하고 있는 몬세라트 박물관이 있습니다.

 

프랑스 칸

프렌치 리비에라의 이 매력 넘치는 도시는 국제 영화제를 개최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지역에서 꼭 방문해야 할 명소로는 르 수케, 크루아제트 대로, 앙티브 거리, 카스트르 박물관이 있습니다.

칸은 영화제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해변, 수많은 카페 및 고급 상점으로도 관광객을 유혹합니다.

 

우간다 부뇨니 호수

우간다 남서부의 르완다 국경에 인접한 이 경치 좋은 호수는 아프리카에서 두 번째로 깊은 호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호숫가는 인근 부족이 경작하는 계단식 밭으로 초록이 무성합니다.

호수는 29개에 달하는 아름다운 섬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세이셸 포트 글로

마헤섬의 북서쪽에 있는 아름다운 해안 마을입니다.

포트 로네, 베 테르네 해상공원 그리고 몬세이셸루아산과 같이 웅장한 명소들로도 유명합니다.

 

태국 남부

이 지역은 멋진 해변, 야간 유흥, 자연공원, 열대 우림, 산악 지형의 아름다운 섬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관광 명소입니다.

웅장한 절경을 자랑하는 태국 남부의 해안선은 안다만해와 태국만을 따라 이어집니다.

 

파나마 산블라스 제도

300개가 넘는 섬으로 이루어진 카리브해의 산블라스 제도엔 아름다운 해변도 그만큼 많습니다.

다른 섬으로 가려면 배를 타는 것을 추천합니다.

페로섬의 백사장에 관광객들이 유독 많이 모이는데, 그 이유는 특별한 스노클링 경험을 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스코틀랜드 던비건성

스카이섬에 있는 던비건성은 800년 동안 맥클라우드 문중의 조상 전래의 집 역할을 했습니다.

성 외부는 웅장한 정원, 우거진 숲의 산책로, 산과 바다가 이루는 절경을 자랑합니다.

성 내벽은 아름다운 그림, 페어리 플래그와 로리 모르 경의 음주용 뿔과 같은 다양한 골동품과 가보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탈리아 로마냐

로마냐의 고대 마을엔 요새, 성, 궁전, 탑을 비롯한 특색 있는 건축물이 어우러져 만드는 독특한 분위기가 있습니다.

언덕과 바다를 아우르는 마을에서 훌륭하게 보존된 문화유산을 접하며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뉴펀들랜드 페티 항구

이 그림 같은 마을은 아발론 반도의 동쪽 해안가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자연 애호가들에게 딱 맞은 이곳에는 페티 항구 미니 수족관, 해안 절벽 및 피오르와 같은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노르웨이 안되야섬

베스테롤렌 군도의 최북단에 있는 안되야섬은 백사장, 험준한 산 그리고 망망대해로 이루어진 아름다운 풍경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자전거 타기를 즐긴다면 이곳의 사이클링 코스를 따라 웅장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모틴덴봉까지 가는 등산 코스도 있어 멋진 일몰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페루 미라플로레스

리마 지방의 미라플로레스 지구는 태평양 전쟁 중 페루와 칠레 사이의 전투가 벌어진 곳으로 "영웅 도시"로 유명합니다.

관광객들은 아름다운 정원, 해안 전망 그리고 야간 유흥을 즐기기 위해 이 외곽 지역으로 몰려듭니다.

 

일본 히가시타가와군의 습지

하늘에서 바라본 야마가타현 습지대의 절경. 이 습지의 독특한 생태계는 저수지 역할을 하면서 여러 동식물에 서식지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점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일본 도카마치의 계단식 논

"천 겹의 논"으로도 알려진 이 인기 관광지는 절경으로 유명합니다.

광활한 논에서는 우오누마 고시히카리 쌀이 생산됩니다.

이곳에선 농기계를 사용하기 어렵기 때문에 최근까지 대부분의 농작업이 전통적인 방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뉴질랜드 베이오브아일랜즈

뉴질랜드 북섬의 동부 해안에 위치한 베이오브아일랜즈는 144개의 섬을 에워싼 지역입니다.

오염되지 않은 파란 바다는 경이로운 해양 생물의 본거지이며 다양한 수상 레저 활동을 즐기기에도 좋아 휴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습니다.

 

인도네시아 누사두아

인기 있는 휴양지인 누사두아는 발리 남부의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놀랍도록 아름다운 해안 풍경과 청록색 바다가 펼쳐진 이곳은 해변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천국과도 같습니다.

 

터키 아크바리움 만

에게해가 닷차 반도에서 지중해와 만나는 터키 남부 해안에 위치하고 있는 이 아름다운 만을 찾는 방문객은 투명한 물속에서 활기차게 살아가는 수중 생물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노르웨이 세글라산

센야 섬에 있는 뾰족한 모양의 세글라 산은 높이가 639미터(2,100피트)에 달합니다.

산 정상에 가려면 피요르고르드 어촌 마을에서부터 가파르게 치솟은 언덕을 올라야 하지만, 꼭대기에서 보는 경치는 그야말로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미국 하와이 나 모쿨루아

모쿨루아라고도 부르는 나 모쿨루아는 하와이 오아후의 바람이 불어오는 해변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두 개의 작은 섬입니다.

이 아름다운 섬은 바닷새 보호구역을 품고 있으며, 둘 중 하나의 섬만 일반인의 관광이 허용됩니다.

 

이집트 시나이산

항공사진으로 촬영한 시나이산 정상의 일출. 이 험준한 봉우리는 아시아와 아프리카를 잇는 놀랍도록 아름다운 시나이 반도에 우뚝 솟아 있습니다.

 

노르웨이 롬스달

롬스달 피요르드는 노르웨이에서 가장 긴 피요르드입니다. 광각으로 촬영하여 이른 아침 아름다운 자연의 경이로움을 모두 담았습니다. 

 

스위스 툰 호수

평화로운 고산호 기슭에 그림 같은 마을, 아름다운 교회, 사진에서 보이는 신록의 포도원이 점점이 흩어져 있습니다. 

 

오스트레일리아 채널 컨트리

오스트레일리아에서도 오지에 속하는 목축 지역인 채널 컨트리는 놀랄 만큼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합니다.

이 사진은 하늘에서 본 채널 컨트리의 그물 모양 망상 하천을 담았습니다. 

 

미국 버몬트주 웨이브릿지

하늘에서 바라본 미국 버몬트주 웨이브릿지의 아름다운 봄, 단풍나무 그림자.

 

오스트레일리아 킹스턴

머레이강이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리버랜드 지역에서 가을빛으로 물든 나무들 옆으로 흘러갑니다.
머레이강은 오스트레일리아에서 가장 긴 강으로 길이가 2,508킬로미터(1,558마일)에 이릅니다. 
 

미국 하와이 와일루아 폭포

하와이 카우아이 섬의 와일루아 강(하와이 섬들 중 유일하게 배가 다닐 수 있는 강이라고 함)은 열대 우림 절벽 아래로 24미터(80피트) 이상 떨어져 거대한 웅덩이를 이룹니다.

특히 와일루아 강 주립공원에 비가 많이 오는 시기에는 두 개의 폭포가 하나로 합쳐지기도 합니다. 

 

인도네시아 자바 뚬빡세우 폭포

이 폭포의 이름은 자바어로 "천 개의 폭포"를 의미합니다.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높은 산 중 하나이기도 한 슴베로 활화산의 대표적인 명소입니다.

 

필리핀 수밀론 섬

이 섬은 1974년에 필리핀 최초로 지정된 해상 보호구역으로서, 수정처럼 맑은 물과 산호초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 필바라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표면 암석의 일부는 필바라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은 해마다 세계에서 가장 더운 날씨를 맞이하며, 때때로 홍수를 몰고 오는 싸이클론에 의해 황폐화되기도 합니다.

 

몰디브

이 나라의 군도는 90,649제곱킬로미터(35,000제곱마일) 면적의 바다에 걸쳐 26개의 환상 산호초로 구분되는 1,100여 개 산호섬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뉴질랜드 리 고트 아일랜드

마오리 말로 Te Hāwere-a-Maki로도 알려진 이 섬은 로드니 곶 오카카리 포인트 해양보호구역이라는 뉴질랜드 최초의 해양보호구역 내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여기는 수정같이 맑은 바닷물 속에서 도미, 성게, 노랑가오리 등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스노 클러와 스쿠버 다이버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곳입니다.

 

바하마 그레이트 바하마 뱅크

이 군도에는 석회암 고원인 그레이트 바하마 뱅크와 리틀 바하마 뱅크가 있습니다.

그레이트 뱅크는 얕은 물에 침식된 두꺼운 석회암 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크로아티아 두기오토크섬

길이는 43킬로미터(27마일), 폭은 5킬로미터(3마일) 가량 되는 이 섬은 "롱 아일랜드"로도 알려져 있으며 아드리아해에서 가장 큰 섬 중 하나입니다.

 

오스트레일리아 킴벌리 벙글 벙글 산맥

BIF(호상 철광층)이라고도 하는 이 산맥은 푸눌룰루 국립공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회색과 주황색 줄무늬가 특징인 이 산맥은 1982년에야 전 세계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