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 觀我 Story

초야의 밤 - 흰 눈 내리는 밤 본문

관아觀我Guanah Story

초야의 밤 - 흰 눈 내리는 밤

Guanah·Hugo 2024. 7. 17. 00:17

출처 :  갈대의 철학 사진에세이 | BAND

 

 

나의 낮은

너의 밤보다 뜨겁다


나의 밤은

너의 낮보다 더 길다



밤은 나에게 있어

그저 별을 못다 헤아린

네 곁에 잠드는

꿈속의 목마를 탄 소년이다 



밤에 흰 눈 내리는 마음을

나는 너의 예전에

순수했던 마음에서 찾는다



낮에 내리는 눈이 좋아

나는 온 세상이 하얗게 뒤덮인

그날만은 너에게서 나는



네가 간직한

순수한 마음을 빼앗고

순수이성의 비판을

논하지는 않는다



눈 감으면 사라지고

눈뜨면 내 곁에서 자는

너에게로 다가선 느낌은



늘 나는

너에대한 기다림으로

초야의 밤을 그리워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