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 觀我 Story

나팔꽃 - 나팔수 본문

관아觀我Guanah Story

나팔꽃 - 나팔수

Guanah·Hugo 2024. 6. 30. 23:55

출처 :  갈대의 철학 사진에세이 | BAND

 

 

나는 당신의 

사랑을 깨우는

나팔수


당신은 나의

사랑의 등불이 되어준

나팔꽃



이른 아침

동이 트기 전

어슴프레 잠에서 깨어난 당신



나는 매일 나팔꽃이

아침 햇살을 받아들이기 전

설익고 농익어 터질 듯이

 피어난 나팔꽃을 기다리며



나의

아침 기상나팔 소리에

당신의 귓전에 감미롭게 다가온

속삭임은

당신의 사랑임을 기억하고



나팔바지에

벙거지 모자가 

우습게 보일정도의 

잠옷차림은



어울릴 듯 안 어울릴 듯이

당신은 밤의 요정

나의 어릿광대가 되어 갑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