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 觀我 Story

나는 당신의 믿음을 신뢰하지 않아요 - 당신의 사랑을 신뢰합니다 본문

관아觀我Guanah Story

나는 당신의 믿음을 신뢰하지 않아요 - 당신의 사랑을 신뢰합니다

Guanah·Hugo 2024. 6. 29. 08:23

출처 :  갈대의 철학 사진에세이 | BAND

 

 

하늘을 바라보니

비가 올 것 같아



내일은 여행 가자

바쁜 일이 생겨서

다음에



왠지 아세요

당신은 이렇게

칠월에 익어가는 포동 송이처럼

주절주절 주저리주저리

말로만 다하니까요



우리에게는 미래는 있지만

안타깝게도 현실은 없고

과거의 징검다리가 되어 준



어느 낯설지 않은 이의

사랑을 받고

간섭의 논쟁이 되어가는

미래를 바라보며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얘기하고 있는 것이

고작이었으니까요



진정 당신 곁에 있는 사람은

아바타인가요



허구한 날

때가 되면 밥상 차려주고

빨래하고

그것도 못 미더워 멍하니

텔레비전 삼매경에

바보상자가 되어가야 하나요



어디 내 곁에 스쳐 지나는

사랑이 모두 사랑인 줄 알았을 때



나는 늘 재잘거리던

참새가 방앗간을 스쳐지나 

마음 한두 적을 둔 것이

고작 내가 가져야 할

사랑에 행복의 조건이 

되어왔으니까요



우리에겐 사랑할 시간이

그렇게 많이

남아있지 않았어요


그 옛날에

당신의 모습을 그리워하던

사랑의 징검다리가

나의 오늘을 이어준  믿음이

되어준 까닭이 되어가서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