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30권 1호(202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협력적 문제 해결을 위한 소통적 사고의 특성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
1. 협력적 문제 해결을 위한 소통적 사고의 특성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pdf
0.77MB
2. 다각형 개념 지도 시 오목다각형 도입에 대한 다차원 교육과정적 관점에서의 고찰
2. 다각형 개념 지도 시 오목다각형 도입에 대한 다차원 교육과정적 관점에서의 고찰.pdf
1.14MB
3. 표현 유창성의 렌즈로 본 대학생들의 미분계수 과정-대상 구조 이해
3. 표현 유창성의 렌즈로 본 대학생들의 미분계수 과정-대상 구조 이해.pdf
1.42MB
4. 분수 나눗셈 지도 방법의 변천과정 분석.pdf
0.59MB
5. 수학 문제 만들기와 해결 과정에 나타난 가추 유형 분석
5. 수학 문제 만들기와 해결 과정에 나타난 가추 유형 분석.pdf
0.52MB
6. 중학교 기하 영역 자료(Datum) 문제에 대한 분석 연구
6. 중학교 기하 영역 자료(Datum) 문제에 대한 분석 연구.pdf
0.46MB
7. 코딩교육 명령문의 수학화 대수교육을 중심으로.pdf
1.33MB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30권 3호(202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7 |
---|---|
제30권 2호(202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7 |
제21권 4호(2019)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6 |
제21권 3호(2019)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6 |
제21권 2호(2019)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