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6권 1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스토리텔링 기반 수학 교과서에 대한 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의 인지부하 분석 - `수와 연산` 영역의 한 주제를 중심으로 -
2. 중등수학 예비교사들의 통계적 소양 표본 개념에 대한 이해를 중심으로
3. 수학적 창의·인성 검사도구 개발 및 타당화
4. 고등학교 기하와 벡터 과목에서 풀이과정 서술의 오류 분석
5.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 및 익힘책에 제시된 변수 개념에 관한 분석
6. 추상에서 구체로의 상승을 통한 삼각함수의 재구성
7. 대학과 협력한 초등수학 교사학습공동체의 발달 과정에 관한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6권 3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3 |
---|---|
수학교육 56권 2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3 |
수학교육 55권 4호(201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2 |
수학교육 55권 3호(201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2 |
수학교육 55권 2호(201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2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