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8권 2호(2016) 학교수학 내용 본문
2. 전통적 알고리즘 교수법과 다양한 표상을 활용한 교수법의 비교: 분수, 소수, 퍼센트 내용을 중심으로
3. 미분 개념의 이해에 관한 수업 사례 -공학적 도구를 활용한 역사 발생적 과정을 토대로-
4. 길이와 시간에 관한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 분석: 측정의 교수․학습 요소 및 수학 교과 역량을 중심으로
6. 우리나라와 호주 고등학교 수학과 해석 영역 교육과정 비교
7. 수 세기 이론 관점에서의 초등학교 교과서 고찰 -외국 교과서와의 비교를 바탕으로-
8. 수학 학습 동기 증진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 분석
9. 초등학교 2학년 학생들의 삼각형에 대한 개념 이미지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8권 4호(2016)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2 |
---|---|
제18권 3호(2016)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2 |
제18권 1호(2016)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2 |
제26권 4호(201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2 |
제26권 3호(201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2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