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8권 2호(2016)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18권 2호(2016)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4. 3. 12. 09:49

1. 성취기준 단위로 분석한 중학교 학생의 성차

1. 성취기준 단위로 분석한 중학교 학생의 성차.pdf
0.58MB

 

2. 전통적 알고리즘 교수법과 다양한 표상을 활용한 교수법의 비교: 분수, 소수, 퍼센트 내용을 중심으로

2. 전통적 알고리즘 교수법과 다양한 표상을 활용한 교수법의 비교 분수, 소수, 퍼센트 내용을 중심으로.pdf
0.26MB

 

3. 미분 개념의 이해에 관한 수업 사례 -공학적 도구를 활용한 역사 발생적 과정을 토대로-

3. 미분 개념의 이해에 관한 수업 사례 -공학적 도구를 활용한 역사 발생적 과정을 토대로-.pdf
0.67MB

 

4. 길이와 시간에 관한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 분석: 측정의 교수․학습 요소 및 수학 교과 역량을 중심으로

4. 길이와 시간에 관한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 분석 측정의 교수․학습 요소 및 수학 교과 역량을 중심으로.pdf
0.83MB

 

5. 연결큐브 수업을 위한 거북표현체계의 활용

5. 연결큐브 수업을 위한 거북표현체계의 활용.pdf
1.00MB

 

6. 우리나라와 호주 고등학교 수학과 해석 영역 교육과정 비교

6. 우리나라와 호주 고등학교 수학과 해석 영역 교육과정 비교.pdf
0.77MB

 

7. 수 세기 이론 관점에서의 초등학교 교과서 고찰 -외국 교과서와의 비교를 바탕으로-

7. 수 세기 이론 관점에서의 초등학교 교과서 고찰 -외국 교과서와의 비교를 바탕으로-.pdf
1.83MB

 

8. 수학 학습 동기 증진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 분석

8. 수학 학습 동기 증진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 분석.pdf
0.84MB

 

9. 초등학교 2학년 학생들의 삼각형에 대한 개념 이미지 분석

9. 초등학교 2학년 학생들의 삼각형에 대한 개념 이미지 분석.pdf
0.59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