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6권 1호(201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예 만들기 활동에 의한 창의적 사고 촉진 방안 연구
1. 예 만들기 활동에 의한 창의적 사고 촉진 방안 연구.pdf
0.37MB
2. 질량중심 개념의 구조적 개념 형성에 관한 연구.pdf
0.94MB
3. 현실적 수학교육 이론의 재음미: 수학적 창의성 교육의 관점에서
3. 현실적 수학교육 이론의 재음미 수학적 창의성 교육의 관점에서.pdf
0.40MB
4. 탈북학생과 지도교사의 수학 교수·학습 인식 조사.pdf
0.38MB
5. 초등학생들은 ‘=’를 어떻게 이해하는가? -문항유형별 실태조사-
5. 초등학생들은 ‘=’를 어떻게 이해하는가 -문항유형별 실태조사-.pdf
4.91MB
6. 상상의 수학, 상상하는 수학의 교육.pdf
0.41MB
7.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과 교과서의 연계 분석 -2009 개정 교육과정 초등학교 5~6학년군을 중심으로-
7.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과 교과서의 연계 분석 -2009 개정 교육과정 초등학교 5~6학년군을 중심으로-.pdf
0.39MB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6권 3호(201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2 |
---|---|
제26권 2호(201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2 |
제17권 4호(2015)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1 |
제17권 3호(2015)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1 |
제17권 2호(2015)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