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2권 3호(201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3학년 학생들의 전체-부분으로서의 분수에 대한 이해 분석
1. 3학년 학생들의 전체-부분으로서의 분수에 대한 이해 분석.pdf
2.04MB
2. 비례 문제 해결에 영향을 주는 인지적 변인 분석.pdf
0.39MB
3. 우리나라 중학생의 함수 개념화 특성.pdf
0.32MB
4. 중등학교 상관관계 지도 내용 개선을 위한 가추적 실증 연구
4. 중등학교 상관관계 지도 내용 개선을 위한 가추적 실증 연구.pdf
0.24MB
5. 수학교사 전문성 개발을 위한 고찰 : 국외 수학교사 전문성 개발 프로그램 사례를 바탕으로
5. 수학교사 전문성 개발을 위한 고찰 국외 수학교사 전문성 개발 프로그램 사례를 바탕으로.pdf
0.28MB
6. 수학적 과정 중심 평가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 조사
6. 수학적 과정 중심 평가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 조사.pdf
0.47MB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4권 1호(2012)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8 |
---|---|
제22권 4호(201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7 |
제22권 2호(201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7 |
제22권 1호(201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7 |
제13권 4호(2011)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