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3권 2호(2011)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수학체험전의 실태와 학생들의 인식.pdf
0.28MB
2. 초등학교 3, 4학년 수학 교과서의 ‘열린 질문’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 및 지도 실태 조사
2. 초등학교 3, 4학년 수학 교과서의 ‘열린 질문’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 및 지도 실태 조사.pdf
2.61MB
3. 자연수 곱셈 계산법의 역사적 발달 과정에 대한 고찰
3. 자연수 곱셈 계산법의 역사적 발달 과정에 대한 고찰.pdf
0.56MB
4. 중학교 수학익힘책 도입 과정에 대한 문헌 분석 및 개선 방안 탐색
4. 중학교 수학익힘책 도입 과정에 대한 문헌 분석 및 개선 방안 탐색.pdf
0.25MB
5. 수학 학업성취도가 높은 국가의 수학-정의적 영역 요인 분석 및 측정 동일성 검증
5. 수학 학업성취도가 높은 국가의 수학-정의적 영역 요인 분석 및 측정 동일성 검증.pdf
0.32MB
6. 한국과 독일의 중학교 수학 교과서 분석을 통한 함수 내용 비교
6. 한국과 독일의 중학교 수학 교과서 분석을 통한 함수 내용 비교.pdf
2.03MB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3권 4호(2011)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7 |
---|---|
제13권 3호(2011)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7 |
제13권 1호(2011)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7 |
제21권 4호(201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7 |
제21권 3호(201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