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30권 1호(199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응용과 모델 구성을 중시하는 수학과 교육 과정 개발 방안 탐색
2. 1991년도 국제 수학 올림피아드
3. 수학 교사 재교육의 개선 방안
4. 정의적 특성이 수학적 문제해결에 미치는 영향
5. 집합 함수의 다목적 최적화 문제를 위한 반복 알고리즘
6. 제6차 교육과정 개정에서 고려되어야 될 수학과의 과제
7. n-차원 세미대칭 아인슈타인 g- 다양체의 곡률텐서에 관한 연구
8. 백분위 회귀함수에 관한 비모수 추정량
9. 기하교육과 Van Hiele 이론
10. 벡터 공간의 Locally Convex 위상
11. Students' Degree Project as an Efficient Test Discriminator
12. 완비된 다양체 상의 n-2 4 (n-1) △u + Ku n-2n+2=o 의 Upper 해의 존재성
13. 수학적 지식의 교수학적 변환
14. 제7차 국제 수학 교육 회의 ( ICME 7 ) 안내
15. 수학교육학에 관한 논문 쓰는 요령
16. 문제표상과 효율적인 문장제 지도방안 연구
17. 산학계몽에 나타난 분수고찰
18. 수학과 교육과정에서 이산수학의 역할
19. 연산지도용 CAI 코스웨어에 관한 연구
20. 초 , 중 교과서 기하영역의 연계성
21. 수학교육에서의 메타인지 고찰
22. 1992 년도 전국 수학교육 연구 발표회 개최 연구
23. 제7차 국제 수학교육 회의 ( ICME 7 ) 안내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31권 1호(199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17 |
---|---|
수학교육 30권 3호(199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17 |
수학교육 29권 1호(199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2.16 |
수학교육 28권 1호(198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2.16 |
수학교육 27권 1호(198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2.15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