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5권 3호(2023)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시기변인, 학교변인 및 학생변인에 따른 고등학생 수학불안 요인별 분석
2. 수학적 논의와 임파워먼트를 위한 교사의 수업 조직 연구
3. 단위 조정 수준이 다른 중학교 2학년 세 명의 비례와 일차함수 문제 해결 과정에서 나타나는 특징
4. 핀란드 1~2학년 초등 수학 교과서에 제시된 프로그래밍 교육을 위한 수학적 요소 분석
5. 고등학교 확률과 통계에서의 독립성과 시행 개념 분석: 수학과 교육과정과 교과서를 중심으로
6. 고등학생들의 직관적인 무한소 담론과 학교수학 담론의 commognitive 갈등 사례 연구
7. 우리나라와 미국 교과서의 사각형의 성질 과제 비교: 추론 및 논증 역량 요구수준을 중심으로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34권 1호(202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21 |
---|---|
제25권 4호(202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20 |
제25권 2호(202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20 |
제25권 1호(202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20 |
제33권 4호(202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20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