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5권 3호(2023)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5권 3호(2023)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4. 3. 20. 11:38

1. 시기변인, 학교변인 및 학생변인에 따른 고등학생 수학불안 요인별 분석

1. 시기변인, 학교변인 및 학생변인에 따른 고등학생 수학불안 요인별 분석.pdf
1.24MB

 

2. 수학적 논의와 임파워먼트를 위한 교사의 수업 조직 연구

2. 수학적 논의와 임파워먼트를 위한 교사의 수업 조직 연구.pdf
1.23MB

 

3. 단위 조정 수준이 다른 중학교 2학년 세 명의 비례와 일차함수 문제 해결 과정에서 나타나는 특징

3. 단위 조정 수준이 다른 중학교 2학년 세 명의 비례와 일차함수 문제 해결 과정에서 나타나는 특징.pdf
1.63MB

 

4. 핀란드 1~2학년 초등 수학 교과서에 제시된 프로그래밍 교육을 위한 수학적 요소 분석

4. 핀란드 1~2학년 초등 수학 교과서에 제시된 프로그래밍 교육을 위한 수학적 요소 분석.pdf
3.14MB

 

5. 고등학교 확률과 통계에서의 독립성과 시행 개념 분석: 수학과 교육과정과 교과서를 중심으로

5. 고등학교 확률과 통계에서의 독립성과 시행 개념 분석 수학과 교육과정과 교과서를 중심으로.pdf
2.25MB

 

6. 고등학생들의 직관적인 무한소 담론과 학교수학 담론의 commognitive 갈등 사례 연구

6. 고등학생들의 직관적인 무한소 담론과 학교수학 담론의 commognitive 갈등 사례 연구.pdf
2.82MB

 

7. 우리나라와 미국 교과서의 사각형의 성질 과제 비교: 추론 및 논증 역량 요구수준을 중심으로

7. 우리나라와 미국 교과서의 사각형의 성질 과제 비교 추론 및 논증 역량 요구수준을 중심으로.pdf
2.07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