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5권 1호(2023)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우리나라 초등학교 수학에서 그림그래프 지도에 대한 고찰과 개선 방안 탐색
2. 수학 마인드셋에 초점을 둔 초등학교 교사들의 수학 신념 조사
3. 그래프의 형식적 정의와 항등함수에 대한 학생의 표현과 의미에 대한 연구
4. 3~4학년군 수학 교과서의 문제 만들기 과제 유형에 따른 학생들의 반응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5권 3호(202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20 |
---|---|
제25권 2호(202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20 |
제33권 4호(202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20 |
제33권 3호(202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20 |
제33권 2호(202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20 |
Comments